무선리모콘 세트, 썬바이저, 시거잭 등 파인드라이브 인기 액세서리 14종 최대 30% 할인 판매

파인디지털은 민족 최대 명절 설을 맞이하여 1월 24일부터 5일간 파인드라이브 인기 액세서리 14종을 할인 판매하는 설 맞이 고객감사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설을 앞두고 안전한 귀성길을 위해 차량용 액세서리를 구매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된 특별 프로모션으로, 파인드라이브 인기 액세서리 14종을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할인 이벤트에 해당되는 제품은 파인드라이브의 베스트 액세서리인 이브Ⅱ 무선리모콘 세트, 어라운드 뷰 후방카메라, 썬바이저, 프리미엄 시거잭 블루핏 Ⅱ 등 자동차 운전에 꼭 필요한 14가지 액세서리로 구성되었다.
 
설 맞이 기념 고객감사 특별 할인 이벤트는 파인드라이브 홈페이지 내 쇼핑몰(www.fine-drive.com) 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파인드라이브는 내비게이션을 구매한 고객 중 1월 31일까지 파인드라이브 홈페이지를 통해 정품 등록한 고객에게 특별한 새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제품을 구매하고 파인드라이브 홈페이지 가입 시 단말기 제품번호를 기입하면, 추첨을 통해 GS 칼텍스 상품권 10만원권(2명)과 2만원권(10명)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3D 지도 업데이트와 도로 간 교통 정보 상황을 알 수 있는 TPEG 서비스를 평생 무료로 제공하며,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러한 정품 등록 이벤트는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파인디지털의 김병수 이사는 “민족 최대 명절 설을 맞이하여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보답하고자고객 감사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안전 운전에 도움을 주는 차량용 액세서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꽉 막힌 귀성길을 파인드라이브 제품과 함께 빠르고 안전하게 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파인디지털의 내비게이션 브랜드 파인드라이브는 가격비교 대표 사이트 다나와에서 발표한 2013년도 하반기 히트브랜드에서 내비게이션 부문 최고 인기 브랜드로 선정되었으며, 하반기 신제품 iQ 3D 5000v은 빠른 부팅과 막힘 없는 3D지도, 300만 단어 음성인식, 차선이탈 경보 시스템(LDWS) 등의 다양한 기능을 갖춰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박태준 기자 〈탑라이더 alan@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