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맞이 렌터카 대여요금 할인 이벤트로 실속만점 혜택 제공

갑오년 새해와 설 명절을 맞아 진행되는 다채로운 이벤트들이 명절 가계 부담이 큰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전국 160여 개 최대 영업망과 9만여 대의 차량을 보유하고 있는 국내 렌터카 업계 1위 브랜드 kt금호렌터카는 고객들의 기분 좋은 새해 출발을 응원하고 풍성한 설날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우선 1월 23일(목)부터 2월 28일(금)까지 2014년 청마해를 기념하여 말띠 고객이 차량을 대여할 시에는 차량대여요금을 3천원 추가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중 kt금호렌터카 홈페이지에 신규 회원가입 하면 차량대여 시 사용 가능한 45% 할인쿠폰이 매주 금요일 홈페이지를 통해 일괄 제공된다.
 
또한 kt금호렌터카 이용고객 대상으로 이벤트 기간 중 차량대여 시 주중 최대 8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할인쿠폰 제공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렌터카 상품 이용 횟수에 따라 할인율에 차등을 두어 1회 이용 시 주중 60%, 2회 이용 시 주중 70%, 3회 이상 이용 시 주중 80%의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할인쿠폰은 이벤트 종료 후 홈페이지 내 마이페이지(My Page)에서 확인 가능하며 2014년 6월 30일(월)까지 유효하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kt금호렌터카 홈페이지(http://www.ktkumhorent.com/)을 참조하거나 콜센터(1588-1230)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귀성객들로 붐비는 명절 교통대란 속에서 빠르고 즐거운 고향방문을 원한다면 9인승 이상 승합차를 렌터카로 이용하는 것이 합리적이다. 버스전용차선 통행이 가능하기 때문에 교통혼잡을 피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두 가정 이상이 함께 이용할 경우 보다 경제적이다(차량 내 6인 이상 탑승 시 버스전용차선 이용 가능). 귀성 준비로 분주하거나 귀성 선물 등으로 짐이 많아 직접 지점 방문이 어려운 상황에는 kt금호렌터카의 ‘딜리버리 서비스(편도 9,900원)’를 이용하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차량을 인도받을 수 있어 편리하다. kt금호렌터카에서 차량 대여 시 내비게이션 대여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된다.
 
kt금호렌터카 관계자는 “계속되는 경기침체로 부담이 큰 고객들이 다양한 혜택을 통해 희망찬 새해를 맞이했으면 하는 마음에 여러 가지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kt금호렌터카는 2014년 갑오년에도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을 위해 고객중심, 고객감동 철학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박태준 기자 〈탑라이더 alan@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