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아우디 A3세단 TV CF의 결말을 상상하라

아우디 코리아가 국내 독립 광고사와 제작한 ‘뉴 아우디 A3 세단’의 TV 광고가 아시아 태평양 지역으로 수출된다.
 
지난 6일 판매를 시작한 뉴 아우디 A3 세단의 TV광고는 ‘It changes everything’이라는 주제로 자동차의 디자인과 품질 기준, 운전자의 스타일과 경험을 모두 변화시킨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아우디 코리아 요그 디잇츨 마케팅 이사는 “변화에 초점을 맞춘 이번 아우디 A3 세단 TV 광고는 시청자들에게 무엇이든 바뀔 수 있다는 메시지와 함께 스토리의 결말은 시청자의 상상에 맡겨 열어놨다”며 “앞으로 A3 세단이 바꿀 수많은 이야기들로 고객들과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서 그는 “아태 지역 다른 시장에서도 방영될 이번 광고를 통해 한국이 가진 세계적 수준의 광고 기획력과 프로덕션의 제작 역량을 전세계에 알릴 좋은 기회였다”고 말했다.
 
아우디 코리아 브랜드 캠페인 광고 ‘Take the Next’와 마찬가지로 제작, 촬영까지 모두 국내 독립 광고회사 KS: THE IDEA COMPANY와 함께 국내서 진행되었으며 다른 아시아 국가들에서도 우리나라 버전의 광고가 방영될 예정이다. 아우디 코리아는 지난 2011년 수입차 브랜드로서는 처음으로 국내서 제작한 아우디 A6 광고를 아시아 각 시장 A6 출시에 맞춰 방영해 주목을 받은 바 있으며 이번에도 국내 제작 아우디 광고가 다른 국가에서 전파를 타게 됐다.
 
한편, 아우디 코리아는 ‘뉴 아우디 A3세단’ 출시를 기념하여 1월 31일(금)까지 아우디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audikorea.kr)에서 ‘It changes everything’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뉴 아우디 A3세단 런칭 기념 페이스북 이벤트는 뉴 아우디 A3 세단 TV CF의 뒷 이야기를 응모하는 ‘Change the next’와 변화하고 싶은 자신의 소망을 응모하는 ‘Change your life’로 나눠 진행한다. 아우디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의 팬이 된 후 참여가 가능하며 각 이벤트 별로 응모작 중 내부 심사 및 추첨을 통해 Audi Collection을 비롯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Change the next’ 이벤트는 TV CF 마지막 장면에서 사라진 아우디 A3에 대해 그 다음 이어질 장면이 무엇일지 응모자가 상상한 시나리오를 페이스북에 작성하면 된다. 내부 심사를 거쳐 선정된 시나리오의 응모자 2명에게 크롬 합금 소재의 아우디 정품 고급 잉크 카트리지 펜을 경품으로 제공하며 추첨으로 선정된 30명에게는 아우디 A3 모양의 USB 스틱을 제공한다.
 
‘Change your life’ 이벤트는 프로포즈, 취직 등 자신이 소망하는 변화를 옥외광고로 표현하는 방식으로 진행하는데 최종 선정된 응모작은 LED 옥외광고로 제작돼 3월 중 2주간 실제 광고로 집행될 예정이다. 2등 20명에게는 A3 모양이 USB스틱이,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카페라떼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박태준 기자 〈탑라이더 alan@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