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PEUGEOT)의 한국 공식수입원 한불모터스는 푸조의 강남-송파 공식 딜러인 ㈜삼선모터스(대표이사 김효찬)가 강남구 청담동에 푸조 강남 전시장을 확장 개장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오픈하는 푸조 강남 전시장은 연면적 3,415㎡(약 1,035평), 지상 5층, 지하 2층 규모 자동차 전용 전시장으로 아시아 지역 푸조 전시장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한다. 전체 건물이 유리로 만들어져 독특하고 아름다운 뷰를 자랑하는 푸조 강남 타워는 청담동의 랜드마크 건물로도 유명하다.
 
지상 5개의 층은 모두 자동차 전용 전시장으로 설계되어 최대 28대의 차량 전시가 가능하며, 지하 1층에 마련된 서비스센터에서는 하루 최대 20대의 차량 서비스를 진행할 수 있다.
 
고객의 편의를 위한 시설도 남다르다. VIP 전용 엘리베이터를 이용해 올라갈 수 있는 4층 프리미엄 고객 라운지에서는 통 유리를 통해 한눈에 보여지는 한강 전망을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또한 VIP 룸에 마련된 상시 이벤트 홀에서는 정기적으로 유명 작가들의 전시회를 열어 문화 마케팅에도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특히, 7월 22일부터 오는 8월 31일까지 푸조 아시아 최대 전시장 오픈을 기념해 한국 최고의 금속 공예가 곽순화 교수의 작품 전시회가 열려 전시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금속과 빛을 이용한 곽순화 교수의 대표 작품 30여점이 다이나믹한 푸조의 차량들과 어우러져 전시될 예정이다.
 
또한 국내는 물론 아시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푸조 강남 전시장은 올해 초 200주년에 맞춰 새롭게 선보인 NEW CI가 처음으로 적용되어 좀더 미래지향적이고 다이나믹한 푸조의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반영하고 있다.
 
삼선모터스 김효찬대표이사는 “언제나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푸조 강남 딜러 삼선 모터스는 푸조전용타워, 전문인력, 특화제품 등의 차별화된 강점을 바탕으로 최고의 고객만족을 통해 한층 격조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이사는 “아시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푸조 강남 전시장은 서울 강남 지역은 물론 한국 내에서 푸조의 이미지와 점유율을 더욱 높일 수 있는 상징적인 전시장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보이는 자동차 미디어, 탑라이더(www.top-rider.com)>

탑라이더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