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립형 네비게이션 전문 브랜드 아이머큐리(대표 강효선)는 최근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기아 신차 K5 용 매립형 네비게이션을 19일 업계 최초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 아이머큐리 K5 전용 매립형 네비게이션 장착모습

이번에 출시한 모델은 아이나비SE 맵을 탑재한 ‘M7’ 모델과 로디맵을 장착한 ‘MD7000’, 엠엔소프트 맵피고를 탑재한 ‘MD8000’ 등 3개 모델이다.

아이머큐리가 새롭게 출시한 K5 전용 매립형 내비게이션은 기존에 오디오를 하단에 내리는 방식 대신 별도의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오디오 동작화면을 네비게이션에 내장, 8인치 액정을 통해 순정오디오의 모든 기능을 동작할 수 있도록 만든 것이 특징이다. 특허출원한 이 기술은 아이머큐리가 자체적으로 개발했다.

이번에 출시한 3가지 제품(M7,MD7000,MD8000)은 모두 800×480 고해상도의 8인치 LED를 탑재했으며,
500칸텔라 밝기를 지원하는 뛰어난 해상력을 자랑한다. CPU는 인텔의 Xscalc 코어를 사용한 모나한 806Mhz을 채택해 뛰어난 멀티태스킹 성능도 확보했다.

아이머큐리가 새롭게 출시한 K5 전용 제품들은 기존 순정오디오가 탑재된 모든 K5 차량에 장착이 가능하다.장착시 오디오를 따로 이동시키지 않아 차량에 손상이 가지 않는 장점이 있으며, 재영 정밀에서 제작한 전용 마감재는 기존 순정 제품과 동일한 형태로 제작되어 일체감을 느낄수 있다.

순정 핸들 리모콘과도 완벽하게 연동되며 이밖에 부팅전에도 후방카메라가 별도로 동작하는 퀵후방기능, 옵션으로 선택할수 있는 블랙박스(2채널) 기능도 있어 사용자의 편의를 극대화 시켰다.

매립형 네비게이션 커뮤니티인 매립인사이드(www.maeripinside.com) 는 지난주 K5 동호회 클럽 K5(www.clubk5.com) 회원들을 대상으로 아이머큐리 제품에 대한 유저시연회를 개최, K5 오너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얻어냈다.

이와 관련 아이머큐리는 K5 매립형 내비게이션을 출시 기념으로 22일부터 매립인사이드에서 ‘50명 한정 공동구매 이벤트’ 를 진행한다. 50명 전원에게는 8인치 업그레이드, 블랙박스, 샤크안테나, USB 4G, 메모리를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며,우수 사용기를 작성한 유저 2명에게는 50% 페이백 이벤트도 실시한다.

아이머큐리 K5 매립형 내비게이션의 소비자 가격은 7인치 기준으로 M7 78만원, MD7000 75만원, MD8000
72만원이며 후방카메라를 기본으로 포함한다.

제품에 대한 상세설명은 아이머큐리 홈페이지(www.autocarav.co.k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보이는 자동차 미디어, 탑라이더(www.top-rider.com)>

 

탑라이더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