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피니티, 겨울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 실시

인피니티는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23일까지 총 4주간, 인피니티 고객을 대상으로 '인피니티 겨울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INFINITI Winter Campaign 2011)'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본격적인 겨울철을 앞두고 마련된 본 서비스 캠페인은 서울(성수, 서초, 강남, 용산), 분당(서현, 오포), 부산, 대전, 대구, 광주 등 전국 10개의 인피니티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다. 기간 중에는 인피니티 기술인증 교육(N-STEP)을 이수한 전문 테크니션과 최첨단 장비를 통해 타이어, 브레이크, 배터리, 부동액 등 겨울철 안전주행을 위한 기본적인 항목에 대해 무상으로 점검 받을 수 있다.

여기에 판금/도장 수리(보험수리 제외)와 인피니티 정품 엔진오일첨가제, 에바 크리너 등에 대해 각각 10%의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눈길 안전주행을 위한 스노우 체인과 인피니티 정품 연료첨가제는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보다 신속하고 편리한 차량점검을 위해 사전 예약 서비스도 함께 진행되며, 사전 예약을 통해 차량점검을 받은 고객들에게는 인피니티 무릎담요를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인피니티 애프터 세일즈를 총괄하고 있는 이창환 부장은 "본격적인 겨울철을 앞두고 고객 분들의 효율적인 차량 관리와 안전한 겨울철 드라이빙을 위해 이번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하게 됐다"며 "인피니티의 차별화 된 고객 서비스 철학 ‘토털 오너쉽 익스피리언스(Total Ownership Experience)’를 바탕으로, 보다 전문적이고 세심한 서비스를 통해 고객 분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김상영 기자 〈탑라이더 young@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