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말 정식 발매에 앞서 2월 25일부터 약 한 달간 예약 발매 실시

혼다코리아(www.hondakorea.co.kr, 대표이사 정우영)는 3월 말 발매 예정인 250cc 로드 스포츠 모터사이클 ‘CBR250R’의 예약 발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 CBR250R RedSil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 합리적인 가격의 삼박자를 모두 갖춘 ‘CBR250R’은 새롭게 설계된 고성능의 수랭식 250cc 4-스트로크 DOHC엔진을 탑재하여 중저속 영역에서의 스로틀 응답성과 순발력 및 가속감이 뛰어나다. 또한 다루기 쉬운 차체중량과 낮은 지상고,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라이딩 포지션으로 모터사이클 입문자뿐만 아니라 기존의 다양한 라이더층 누구나 쉽게 탈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CBR250R은 250cc 영역에 스포츠 투어러의 디자인과 라이딩 포지션을 채택함으로써 도심에서의 교통수단 및 투어시의 레져 수단으로 모두 활용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혼다코리아는 본격적인 발매에 앞서 2월 25일부터 3월 23일까지 예약 판매에 들어가며 CBR250R을 사전 예약으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헬멧 수납이 가능한 20만원 상당의 다용도 라이더 백팩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 CBR250R Black

출시 전부터 개성을 중시하는 20~30대 남성들에게 큰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CBR250R은 블랙, 레드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합리적인 가격인 589만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단, ABS장착 모델은 689만원이다. (부가세 포함)

이벤트 및 제품 관련, 자세한 내용은 혼다코리아 홈페이지 (www.hondakorea.co.kr) 또는 혼다 모터사이클 딜러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태준 기자 〈탑라이더 alan@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