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크앤드(www.bikeand.kr)는 네덜란드 Johnny-Loco사의 Dutch Delight Men과 Dutch Delight Women을 28일 런칭한다.

 

 


비치크루져의 고풍스러운 라인과 색감은 이 제품의 특징이다. 넓은 안장은 라이더에게 편안함을 제공하고 내장기어 3단 외관은 깔끔하며, 도시에서 편리한 주행을 도와준다. 또, 녹 방지 체인은 습기가 많은 한국 기후에서 내구성을 갖는다. 그리고 앞쪽에 견고한 짐받이가 달려있어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독특한 멋을 발산한다.

런칭 이벤트로 28일부터 6월 13일까지 100대 한정 수량을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하며, 1+1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가격은 대당 60만원(현지 EUR 589)이며, 1+1 이벤트는 커플이 Dutch Delight Men과 Dutch Delight Women을 함께 구입할 경우에는 2대에 100만원에 제공한다. 연인이나 친구 또 모자, 부녀 관계 등등 모두 가능하다.

 


죠니로코의 철학은 Explore다. “탐험한다는 것은 삶의 아름다움을 발견하는 것에 대한 것 입니다. 또, 그것은 세상의 경이로움을 흡수하는 것에 관한 것 입니다. 그리고 당신의 크루저가 당신을 데려가는 데로 끌려가는 것보다 더 나은 방법이 지금 여기에 있습니다: 그것은 탐험가들이 찾고자 하는 길을 따라 가다가 도처에서 놀라운 것을 확인하는 것 입니다. 항상 그것이 무엇이던 간에.”

바이크앤드 홈페이지에서 Johnny-Loco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다.

 

탑라이더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