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대상 설문조사에서 응답자 70%가 가장 안전한 브랜드로 볼보자동차 선택

볼보자동차코리아(www.volvocars.co.kr)는 미국의 소비자 전문지 컨슈머 리포트(Consumer Reports)가 발표한 자동차 관련 설문조사에서 볼보자동차가 ‘가장 안전한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 볼보 The All-New Volvo S60

컨슈머 리포트는 지난 12월 성인남녀 2,019명을 대상으로 자동차 브랜드 전반에 대한 선호도 조사를 실시했다. 리포트에 따르면, 응답자 중 65%가 차량 구매 시 안전을 가장 중요한 고려 사항으로 꼽았으며, 안전에 있어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로는 응답자의 70%가 볼보자동차를 선택했다.

볼보자동차는 2위 그룹과의 격차를 50% 포인트까지 벌리며, 압도적인 안전 명가의 위력을 보여줬다. 특히 볼보는 지난 해에 이어 2년 연속 ‘안전한 브랜드’로 뽑히며, 안전 철학을 꾸준히 유지해온 볼보자동차의 프리미엄 가치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 볼보 New Volvo C30 D4

컨슈머 리포트에서 매년 실시하고 있는 자동차 브랜드 인지도 조사는 자동차의 안전, 품질, 가치, 주행성능, 친환경성, 디자인/스타일, 기술/혁신 등 총 7가지 항목을 선정, 우열을 비교 분석해 소비자들의 구매에 상당한 영향력을 미치는 등 그 권위와 객관성을 인정받고 있다.

볼보자동차코리아 김철호 대표는 “볼보자동차의 안전을 신뢰해 주는 소비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뜻을 표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브랜드로 거듭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보이는 자동차 미디어, 탑라이더(www.top-rider.com)>

탑라이더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