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은 4월 한 달간 닛산 대표 모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60개월 무이자 할부, 400만원 상당 주유 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리미엄 SUV 무라노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닛산 파이낸스 이용시, 선수금 별도) 또는 200만원 상당 주유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최초 등록자에 한해 기존 3년/10만km이던 배터리 보증기간도 10년/20만km로 강화했다.

스포티 CUV 쥬크는 트림 및 구매 방법에 따라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 및 300만원 상당 주유 상품권 혜택을 제공한다.

다이내믹 세단 알티마 2.5 SL 모델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닛산 파이낸스 이용시, 선수금 별도) 또는 100만원 상당 주유 상품권을 제공한다. 스포츠 세단 맥시마를 구매하는 고객도 이와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스포츠카 370Z 구매 시 최대 60개월 무이자 할부(닛산 파이낸스 이용시, 선수금 별도) 또는 400만원 상당 주유 상품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한국닛산은 이달 28일까지 전국 19개 닛산 공식 서비스센터 및 지정점에서 봄맞이 무상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 기간 중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은 16가지 항목을 점검 받을 수 있다.

다양한 소모품 할인 혜택도 마련됐다. 에어컨 필터 및 에바 크리너 교환 시 20%, 와이퍼 브레이드, 트랜스미션 오일, 기어오일(트랜스퍼 오일, 디퍼런셜 오일) 교환 시 10%를 할인해준다.

탑라이더 뉴스팀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