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대표 박동훈)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7월 18일부터 8월 31일까지 고객 대상의 순정용품 사은행사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르노삼성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서 SM6 AVM(Around-view View Monitor)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야외 활동에 필수 아이템인 프리미엄 피크닉 세트를 무상 증정한다.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차량용 프리미엄 피크닉 세트는 자연으로 떠나기 좋은 휴가철에 르노삼성자동차와 함께 느끼는 즐거움을 더해 줄 썸머 핫 아이템이다.
 

피크닉 테이블과 테이블보, 가방과 초경량 선쉐이드, 방수 매트, 그리고 야외용 초경량 의자 2개로 구성된 피크닉 세트는 49만5000원 상당의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피크닉과 간단한 야외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이외에도 르노삼성은 기간 중 SM6 프론트 카메라 구매고객에 대해서는 초경량 피크닉 의자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8월 31일까지 휴가기간 중 블랙박스 할인, QM5 순정용품 내비게이션 할인 등 다채로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신차 구매고객은 물론 르노삼성 서비스 센터를 방문한 고객들은 동일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르노삼성 애프터서비스 담당 안경욱 상무는 "최근 출시한 SM6에 대한 고객들의 큰 성원에 감사 드리는 한편, 고객들이 시원하고 즐거운 여름 휴가철을 보내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 르노삼성과 함께 시원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한승 기자 〈탑라이더 hslee@top-rider.com〉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