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피니티, Q50S

인피니티코리아(대표 이창환)는 Q50S 하이브리드 비교 시승행사인 '쿨 썸머 드라이브'를 16일 전국 10개 인피니티 공식 전시장에서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원주 전시장 제외).

이번 행사는 Q50S의 뛰어난 성능과 상품성을 고객이 직접 타사 경쟁 모델들과 현장에서 비교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마련한 행사다. 16일 전국 행사 이후 추가로 17일에는 분당/대전/대구 전시장, 23일에는 원주/서초 전시장, 24일에는 원주 전시장에서 비교시승이 진행된다.

해당 일자에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은 Q50S 비교시승 후 푸짐한 경품도 받을 수 있다. 시승고객 전원에게는 인피니티 휴대용 물병을, 추첨을 통해 총 11명(전시장 별 각 1명)에게는 보스 스피커를 증정한다. 또한, 시승 참여 후 차량을 계약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신라호텔 또는 파크하얏트의 뷔페 식사권(총 5커플)을 제공한다.

Q50S는 스포츠카에 버금가는 364마력의 강력한 퍼포먼스, 역동적인 디자인, 탁월한 연료 효율성을 모두 겸비한 고성능 하이브리드 세단이다. 특히 지난해 6월, 5000만원대 에센스 모델 및 첨단 안전 기술을 집약한 하이테크 모델 두 가지로 라인업이 재편됐다. 이후 뛰어난 상품성이 입소문을 타며 올 상반기 판매량이 전년 대비 약 15배까지 폭발적으로 증가했다.

인피니티코리아 이창환 대표는 "인피니티의 퍼포먼스 DNA가 집약된 Q50S의 진가는 고객 여러분들의 입소문을 통해 이미 증명됐다. 이번 비교 시승행사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Q50S의 놀라운 성능과 우수한 상품성을 체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비교 시승행사를 시작으로 향후 인피니티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외에도 Q50S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금융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7월 한달 간 Q50S 에센스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배터리 보증기간을 10년/20만 km까지 연장해준다.

추가로 630만원 할인, 최대 48개월 무이자 할부(월 82만원, 선납금 30% 기준), 월 39만원대로 Q50S 에센스를 구입할 수 있는 36개월 유예할부 프로그램(선납금 20%, 상환유예금 60% 기준) 중 한 가지 혜택을 추가로 선택 가능하다.

이한승 기자 〈탑라이더 hslee@top-rider.com>〉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