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17일(화) 수원 제 1야외 음악당에서 수원시가 후원하고 한국모델협회가 주최하며 (주)코리아레이싱모델그룹에서 주관하는 '2016 코리아레이싱모델 쇼 & 어워즈'가 진행됐다.

▲ (좌로부터) 김시향, 정영진 아나운서, 구지성

정영진 아나운서와 구지성, 김시향이 MC를 맡아 진행한 이번 행사는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 행사의 일환으로 열리며 협회 발족 10주년 행사를 겸하고 있다. 

▲ 모델협회 양의식 회장
▲ 코리아레이싱모델그룹 대표 이현진

코리아 레이싱모델 그룹 이현진 대표는 "이번 행사를 개최로 후배들의 체계와 기수를 만들고 레이싱 모델 10주년 행사로써 레이싱모델들의 화합과 명성을 이어 나갈 것이며, 최고의 기업 홍보와 광고 모델로서 저력을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첫 번째 무대는 여성의 미를 주제로 레이싱모델들이 레이싱 유니폼을 입고 11마리의 개(DOG)들과 함께 하는 레이싱모델 & PET 쇼를 선보였다. 

두 번째 무대는 한국의 미를 알리는 목은정 디자이너의 전통에서 현대까지란 주제로 제1회 코리아레이싱모델 쇼 & 컨테스트 신인 모델들과 선후배 모델들이 함께 목은정 디자이너 한복 패션쇼 & 소리밴 콜라보 무대를 선보였다.

세 번째 무대는 건강의 미를 주제로 게스(GUESS) 브랜드의 스포티한 의상을 입고 슈퍼카와 함께하는 레이싱 스포츠 모델 & 피트니스 모델 슈퍼카 GUESS 쇼를 선보였다.

쇼에 이어 임명장 수여와 수상자 발표가 이어졌다. 이진, 호선미, 김시향은 임원진에 임명되었고, 스포츠 모델에는 문세림, 지연, 김다온, 류지혜, 차혜리가 임명됐다.

베스트 11에는 김지나, 김하음, 류지혜, 문세림, 박하, 엄지아, 은빈, 장인영, 차혜리, 하시영, 홍지연이 임명됐다.

임명장 수여 후 시상에서 레이싱모델이 뽑은 레이서 스타 레이서 상은 양용혁 선수와 이화선 선수가 수상했다.

▲ (좌로부터) 서진아, 개그맨 양상국, 구지성

글로벌 스타상에 서진아, 스타 개그맨상에 양상국, 공로상에 구지성이 수상했다.

▲ (좌로부터) 장인영, 박하, 문세림

우정상은 장인영, 포토제닉상은 박하, 스포츠 모델상은 문세림이 수상했다.

▲ (좌로부터) 홍지연, 엄지아, 김하음

신인상은 홍지연, 베스트 유니폼상은 엄지아, 네티즌 인기상은 김하음이 수상했다.

▲ 스타 레이싱모델 상 : 류지혜

끝으로 스타 레이싱모델상은 류지혜가 수상의 영광을 차지했다.

 

황재원 기자 〈탑라이더 jwstyle76@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