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증기간 만료 고객 대상으로 엔진오일세트, 와이퍼 블레이드, 에어컨 필터 등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

폭스바겐 공식딜러 유카로오토모빌(대표: 한호종)은 4월 18일(월)부터 6월 17일(금)까지 약 두 달 간 부산, 경남, 제주 지역의 폭스바겐 고객 중 보증기간이 만료된 고객을 대상으로 폭스바겐 순정 부품 서비스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스프링 인투 썸머(Spring into Summer)' 서비스를 진행한다.

 
스프링 인투 썸머 서비스는 야외활동이 잦아지는 여름 전에 보증기간이 종료된 고객들에게 안전하게 차량가치를 보존할 수 있는 순정부품의 중요성을 알리고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약 두 달 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증기간이 만료된 폭스바겐 차량 고객은 엔진오일세트(엔진오일, 오일필터, 에어클리너, 공기정화 필터), 와이퍼 블레이드, 에어컨 필터를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보증기간 만료 고객에게만 발송되는 SMS 쿠폰을 지참한 뒤 가까운 서비스센터를 예약하고 방문하면 20% 할인된 금액(공임 비용 제외)으로 정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방문한 고객에게 폭스바겐 순정 워셔액을 선착순 증정한다.
 
또한 각 서비스센터 고객대기실에 비치된 QR 코드를 통해 퀴즈 및 응모에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행사를 진행하며, 당첨된 고객에게는 비틀 키즈카, 고급 선글라스, 스와로브스키 펜 등 다양한 선물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폭스바겐 공식딜러 유카로오토모빌 한호종 대표는 "야외활동이 잦은 봄철과 여름철 사이에 보증기간이 종료되어 어려움을 느낄 고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이번 폭스바겐 순정 부품 할인 서비스를 통해 안전하게 차량을 관리하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박태준 기자 〈탑라이더 alan@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