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두여자' 신은경 솔직담백한 인터뷰

종합오락채널 tvN [ENEWS] ‘비하인드 스타’에서는 드라마와 영화를 종횡무진하고 있는 배우 신은경을 만날 수 있다. 16일 화요일 밤 9시 방송. 

이 날 방송에서 신은경은 최근 영화 ‘두여자’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는 베드신에 대해서 솔직한 심경을 밝힐 예정. 영화 ‘두여자’는 영화 ‘색, 계’에 버금가는 파격적인 노출과 격정적인 정사 신으로 개봉 전부터 사람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신은경은 “베드신 촬영 전 상대배우 정준호와 많은 얘기와 고민을 나누었다”며 “그러다 보니 실제 베드신 촬영은 환상의 호흡으로 일사천리 진행 됐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또 “사실 임권택 감독의 영화에서 베드신을 찍어본 적 있어 긴장하지 않았다”며 “정준호 씨는 처음이라 연습도 많이 하고 긴장한 듯 보였다”고 촬영 뒷이야기를 전했다.

영화와 드라마에서 모두 물오른 명품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그녀는 “항상 연기가 가장 힘들고 어렵다”고 고백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어 시력이 안 좋아진 것이 오히려 연기생활에 도움이 되었다고 깜짝 고백하는 그녀의 솔직한 면모도 볼 수 있다.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가리지 않는 미친 존재감 신은경의 베드신 비하인드 스토리는 16일 화요일 밤 9시 tvN [ENEWS] ‘비하인드 스타’를 통해 방송된다.

황재원 기자 jwstyles@top-rider.com <보이는 자동차 미디어, 탑라이더(www.top-rider.com)>

황재원 기자 〈탑라이더 jwstyles@top-rider.com〉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