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을 벗어나 일상생활에서 기아차 정체성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제품 선보여

기아자동차㈜는 24일(목)부터 ‘브랜드 컬렉션’ 온라인 샵(https://eshop.kia.com)을 개설하고, 전세계 고객들을 대상으로 기아자동차만의 브랜드 정체성이 담긴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 기아자동차가 ‘브랜드 컬렉션’ 온라인 샵을 통해 선보인 다양한 제품들.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트렁크 정리함, 여행용 수납함세트, 트렁크벨트, 실내용 러기지, 사무용 트레이, 키링, 자동차클립, 카드지갑, 명함꽂이, 문진용 명함꽂이, 스마트키 케이스, USB, 여행용 파우치, 스마트폰 스피커

 
기아자동차는 고객들이 차량 이외의 일상생활 속에서도 기아차만의 가치(또 다른 박동, A Different Beat)와 브랜드 정체성(활력이 넘치는(Vibrant), 눈에 띄게 탁월한(Distinctive), 믿음직스러운(Reliable))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고자 ‘브랜드 컬렉션’ 온라인 샵을 개설하게 됐다.
 
기아 브랜드 컬렉션 온라인 샵은 ▲기아 라이프스타일 제품 ▲기아 다이캐스트 모형차 ▲기아 향수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특히 기아자동차는 이번 온라인 샵 개설을 통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라이프스타일 제품은 크게 ▲자동차 관련용품 ▲여행/레저용품 ▲생활/사무용품 ▲패션/잡화용품 등으로 이뤄져 있으며, 기아자동차는 추후에 어린이를 위한 키즈용품을 마련하는 등 점차 그 품목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브랜드 컬렉션’ 제품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기아자동차 온라인 샵(https://eshop.kia.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온라인 결제를 통해 전세계 어디에서든 직접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기아자동차는 지난 2013년부터 고객들이 시각 외에도 청각, 후각, 미각 등 오감 요소를 통해 기아만의 브랜드를 느끼고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오감 브랜딩’ 활동을 지속해 오고 있으며, 이외에도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해 전세계에 기아자동차를 알리는 데 힘쓰고 있다.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글로벌 ‘브랜드 컬렉션’ 온라인 샵 개설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더 친근하게 기아자동차만의 혼과 얼을 느끼시길 기대한다”며, “기아자동차는 앞으로도 고객들께 한 걸음 한 걸음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박태준 기자 〈탑라이더 alan@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