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www.mercedes-benz.co.kr, 대표이사 하랄트 베렌트)가 국내 거주 외국인을 위한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실시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국제업무지구 개발 사업을 통해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용산의 지역적 특성을 감안하여 메르세데스-벤츠 용산 전시장을 외국인 전담 전시장으로 지정하고 전문적인 상담 및 간소화된 구매 프로세스를 통해 외국인 고객들이 보다 쉽게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을 구입할 수 있도록 하였다.

메르세데스-벤츠 용산 전시장은 외국인 상담 전용 세일즈 컨설턴트 및 상담 라인을 개설, 외국인 고객을 위한 특별 상담을 제공하고 전 판매 차종의 영문 카탈로그를 비치하여 원활한 상담이 가능하도록 하였다.

또한, 전시장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한성자동차 홈페이지(www.hansung.co.kr)에 영문 페이지를 새롭게 구성, 메르세데스-벤츠 전 판매 차종 및 고객 서비스 정보를 영문으로 제공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인 한성자동차㈜는 이번 외국인 전용 판매 서비스 실시와 함께 외국인 고객을 위한 시승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지속적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보이는 자동차 미디어, 탑라이더(www.top-rider.com)>

탑라이더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