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그십 모델인S80 D4 프리미엄 구매 고객에 월 37만 9천원에 차량 소유할 수 있는 금융 프로그램 제공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이윤모)가  6월을 맞아 프리미엄 세단  S80  D4  프리미엄과 럭셔리 왜건  XC70  D4을 구매하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구매 특전을 마련한다.

▲ XC70

먼저,  볼보자동차코리아는 프리미엄 세단  S80  D4 프리미엄(58,300,000원, VAT포함)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유예 리스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차량 가격의  30%를 선지불하고,  36개월 동안 매월  379,000원을 분납하면 차별화된 첨단 안전 및 편의 시스템을탑재한  S80  D4  프리미엄을 운행 할 수 있다.  금융 프로그램을 이용하지 않고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00만원의 주유비를지원한다.

 

또한,  XC70  D4  구매 시엔 럭셔리 왜건에 어울리는 볼보 정품 루프박스 패키지 또는 스캇(SCOTT)  산악 자전거 패키지 중 한 가지를 무상으로 증정한다.  여기에  150만원 상당의 주유권도 함께 제공한다.

 

이와 함께,  해당 기간 동안 볼보자동차를 구매하는 모든 새로운 오너를 위한 특별 프로모션도 지속 진행한다.  기존  3년 또는  6만Km  보증 수리 기간을  5년 또는  10만 Km로 연장하여  6월 볼보 구매 고객 모두가 보다 오랜 시간 동안 볼보자동차를 안심하고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S80과  XC70은 볼보자동차의 프리미엄 가치를 가장 잘 보여주는 모델이다.  XC70은 프리미엄 크로스 컨트리로서 세단,  왜건,  SUV의 장점을 절묘하게 조합하여 세단과 같은 안락함과 뛰어난 공간 활용성으로 고객만족도가 매우 높은 모델이다.  S80은 국내베스트 셀링 차량으로,  이번 프로모션 대상 모델인  'D4 프리미엄'은 자전거와 보행자 추돌 방지 시스템,  어댑티브크루즈컨트롤등  D5급에 적용되는 첨단 안전 및 편의 장치가 적용되어 있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이윤모 대표는  "고객들이 더욱 안심하고 볼보차량을 이용할 수 있도록 보증 수리 기간 연장이 포함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욱 많은 고객들이 볼보 오너로써 보다 특별한 가치를 느끼실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탑라이더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