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비서비스를 비롯해 주유할인 및 여가 서비스 지원 등 다양한 혜택 제공

차량 관리의 부담을 덜고자 장기렌터카를 고려하고 있는 운전자에게 반가운 소식이 있다. kt렌탈의 대한민국 No.1 렌터카 브랜드 kt금호렌터카는 장기렌터카 신규 계약자를 대상으로 정비 서비스 및 혜택이 강화된 정비패키지를 1일 출시한다.

kt금호렌터카의 정비패키지는 장기렌터카 신규 계약자가 본인의 자동차 이용목적 및 운행패턴에 따라 정비 유형을 선택할 수 있는 상품이다. 정비 포함 또는 불포함 중에서 선택해야 했던 기존과 달리 가격 및 정비 서비스,혜택에 따라 ‘고급형’, ‘기본형’, ‘알뜰형’의 3가지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다.

 

'고급형'은 기존 정비포함 상품에 주유 및 여가 혜택을 보강한 패키지다. 차량관리 순회서비스 방문은 3개월단위로 제공되며, 타이어 4본 제공, 정비대차를 기본 구성으로 하여 고객의 주행거리에 따라 다양한 정비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차량 주행거리가 길어서 정기적인 차량 정비가 필요하고, 주유 할인 및 여가 지원을 원하는 고객에게는 '고급형' 패키지가 적합하다.

 

'기본형'과 '알뜰형'은 고객이 직접 자동차 정비 전문업체인 GS오토오아시스에서 정비를 받는 패키지다. 그 중'기본형'은 엔진오일∙와이퍼 교체 연 1회, 연막식 실내 살균 연 2회, 안전점검 연 4회의 무료 경정비 서비스가 제공된다. GS오토오아시스에서 받는 정비는 항목별로 최대 52%까지 할인된다. 예상 주행거리가 많지 않아 정기적인 순회서비스보다 기본적인 경정비 혜택을 이용하기 원하는 고객을 위한 실용적인 구성이다. '알뜰형'은 타이어펑크 수리 1회, 안전점검 4회를 기본 제공하고 이외의 정비항목에 대해서는 최대 52% 할인율이 적용되는 패키지로, 자가정비를 통해 월 대여료를 절약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알맞다.

 

kt금호렌터카 정비패키지는 모두 GS칼텍스 전 주유소 및 충전소에서 휘발유∙경유 리터당 50원, LPG 리터당 30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월 200리터, 일 3회 한정). 뿐만 아니라 서울∙인천∙제주 등 주요 도시에 위치한 호텔과 스파 시설 할인, 단기렌터카 이용 시 내륙 50% 할인 혜택이 기본적으로 제공된다. 고급 국산차(3.0 급 이상)와 모든 수입차 고객에게는 서울 스포월드 20% 할인 혜택과 홍천 힐드로사이CC 10% 할인 혜택이 추가된다. '기본형'과 '알뜰형'의 경우 연간 단기렌터카 1일 무료이용권 3매가 제공된다(2.0급 이하 국산차종, 제주 제외).

 

장기렌터카의 법인 고객과 수입차 이용 고객의 경우 정비패키지의 가입조건 및 제공범위에 일부 차이가 있다.보다 자세한 내용은 kt금호렌터카 홈페이지(www.ktkumhorent.com) 및 고객센터(☎1588-1230)로 문의하면 된다.

 

kt렌탈 마케팅본부장 김연대 상무는 "신차 장기렌터카 상품의 경쟁력을 높이고자 고객의 혜택은 높이고 비용 부담은 줄이는 정비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며 "꾸준히 성장하는 장기렌터카 시장의 No.1 브랜드로서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 개발에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탑라이더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