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서 응모하면 5명 추첨해 200만원 할인 쿠폰 증정

SK C&C 엔카사업부(대표 박성철, www.encarmall.com)는 가정의 달을 맞아 SK엔카 직영차를 200만원 할인해주는 ‘5!해피데이’ 이벤트를 6월 13일(토)까지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SK엔카 직영몰 홈페이지(www.encarmall.com)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방문 가능한 직영지점을 선택해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5명을 추첨해 SK엔카 직영차 구매 시 200만원을 할인해주는 쿠폰을 증정한다. 당첨자는6월 17일(수) 직영몰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이벤트 응모 시 지정한 직영지점을 방문하면 당첨 확률을 높이고 추가 선물도 받을 수 있다. 직영지점을 방문해 이벤트응모 시 받은 인증번호를 제시하면 선착순 2천 명에게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를 증정한다. SK엔카 직영지점은 수도권을 비롯해 대구, 대전, 광주, 부산, 전주 등 전국 주요 지역을 중심으로 26곳이 운영 중이다.

 

SK엔카 최현석 마케팅부문장은 “최근 중고차 구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SK엔카 직영지점을 방문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며 “가족과 함께 하는 캠핑이나 여름 휴가를 앞두고 중고차를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길바란다”고 말했다.

 

SK엔카는 전국 26개 직영지점을 통해 연간 약 6만대의 중고차를 보증, 판매하는 국내 최대 중고차 전문 기업이다. 직영지점에서 판매하는 중고차는 직영몰 홈페이지에서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SK엔카는 업계 최초로 자체 진단 시스템을갖춰 중고차 시장에 큰 변화를 일으킨 선도 기업이며, 지난 해에는 일반 부품까지 최대 1년 보장 받을 수 있는 보증서비스(EW)를 출시해 소비자 신뢰도를 높였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SK엔카 직영몰 홈페이지(www.encarmall.com)를 참고하면 된다.

탑라이더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