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요타자동차의 토요타 브랜드(www.toyota.co.kr)는 국내 수입차 업계 최초로 스마트폰을 통해 접속이 가능한 모바일 전용 브랜드 사이트(m.toyota.co.kr)를 오는 6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토요타 모바일 브랜드 사이트는 별도의 설치 프로그램 없이 모든 스마트폰에서 접속이 가능하며 ▲ 행복한 사회를 구현하기 위한 토요타의 브랜드 컨셉과 CF 영상을 볼 수 있는 ‘About Toyota’ ▲ 국내 출시 모델에 대한 정보와 이미지를 볼 수 있는 ‘라인업 쇼룸’ ▲ 동영상을 통해 하이브리드 차량에 대한 작동원리를 쉽게 이해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시너지 드라이브(Hybrid Synergy Drive)’ ▲ 전국 5개 지역에 위치한 토요타 전시장의 매장위치 안내 및 각 실시간 이벤트 소개 등 다양한 정보를 포함하고 있다.

이외에도, 토요타는 빠르게 변화하는 모바일 환경에 맞춰 자동차 브랜드에서는 처음으로 신문광고 및 웹사이트에 ‘QR코드’를 삽입하여 스마트폰에 장착된 바코드 리더기를 통해 ‘QR 코드’를 찍으면 자동으로 제품에 관한 동영상이나 이미지 정보를 볼 수 있도록 하였다.

* QR 코드는?
QR코드는 ‘빠른 응답(Quick Response)’이라는 뜻으로 흑백 격자 무늬 패턴으로 정보를 나타내는 매트릭스 형식의 2차원 바코드입니다.

탑라이더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