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카 이용자에게 베어스타운 주중 숙박권 50%, 리프트권 및 장비렌탈권 40% 할인

전기차 카쉐어링 업체 씨티카(www.citycar.co.kr)와 수도권 최대의 스키 리조트 베어스타운이 제휴를 맺고 양사 회원들에게 큰 폭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제휴로 씨티카를 이용하는 회원들은 베어스타운 스키 리조트를 주중 숙박권은 50%, 리프트 및 장비 렌탈은 40%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씨티카 홈페이지의 마이페이지에서 ‘베어스타운’을 제휴사로 지정하면 씨티카 이용요금의 5%를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다. 이 경우, 씨티카의 겨울 주중 특별 할인(64%) 및 대중교통 환승 할인(3%)과 중복 할인이 가능하여, 이를 모두 적용할 경우 최대 72%의 할인을 받아 씨티카를 이용할 수 있다.

제휴 혜택은 베어스타운의 폐장일인 3월 8일까지 제공될 예정이다.

▲ 베어스타운 근처 전기차 급속충전소 위치

베어스타운은 국제 공인 슬로프인 챌린저(2,500m) 등 총 11면의 슬로프를 보유하고 있어, 수도권 스키 리조트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하고 있다. 올해는 타워콘도 리뉴얼이 완료되어, 이용자들은 더 깨끗한 최신 시설에서 숙박과 스키를 즐길 수 있다. 여기에 국내 최장길이의 리프트가 설치되어 있는 눈썰매장 시설도 갖추고 있다.

씨티카를 이용해 베어스타운을 이용할 경우, ‘서울의료원’, ‘홈플러스 의정부점’, ‘이마트 도농점’, ‘빅마켓 도봉점’, ‘창동역 공영주차장’의 급속충전소를 이용하면 보다 안전하게 베어스타운을 이용할 수 있다.

베어스타운과 제휴에 대해 씨티카 김석환 차장은 “그 동안 전기차의 주행거리가 짧다는 것이 이용자들에게 부담을 주었지만 SM3 Z.E.의 도입과 급속충전소의 확대를 통해 주행 거리의 부담이 줄어들었다”며 “이번 제휴를 통해 서울 내에서뿐만 아니라, 도시 근교 레저활동에도 씨티카를 이용하는 고객이 늘어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탑라이더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