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에 새로운 눈을 뜨게 할 차세대 웹게임이 한국에 출시된다.

웹게임포털 게임플루(www.gameflu.co.kr)는 다양한 문명간 충돌을 그린 리얼 전투 시뮬레이션 웹게임 <데스타레(Destare)>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데스타레>는 중국 ‘쫑청’사에서 개발해 중국 내에서 커다란 인기와 호평을 받았던 <제국굴기>의 검증된 게임성에 기반하여 처음부터 해외시장을 목표로 새롭게 개발된 게임으로, 현재 일본에서 클로즈베타 테스트에도 불구하고 유저추천 일본 웹게임 기대순위 1위를 차지하며 웹게임 유저들의 큰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데스타레>는 특성이 다른 10개 문명 중 하나를 선택하여 자신만의 특색 있는 문명으로 건설해 전세계를 통일하는 것이 목적으로, 웹게임의 정통 플레이 방식을 최대한 유지하면서 웹게임의 한계를 넘은 그래픽을 선보일 계획이다.

<데스타레>는 유저들에게 전투에 특화된 시스템을 제공한다. 특히 다른 문명과의 전투 시 자신이 보유한 대규모의 군사가 전투를 벌이는 장면을 직접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각 진영의 영웅간 PvP 역시 직접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게임플루 노형우 팀장은 “텍스트 위주로 전투 결과를 보여주던 기존 웹게임의 한계를 벗어나 직접 영상으로 전투 결과를 확인할 수 있어 유저들의 게임에 대한 몰입감을 높인 것이 <데스타레>의 가장 큰 특징”이라면서, “웹게임의 수준을 한단계 높인 차세대 웹게임 <데스타레>를 국내 유저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빠른 시간 안에 유저들이 직접 <데스타레>를 플레이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게임플루는 5월 중순 경에 <데스타레>의 클로즈베타 테스트를 실시할 계획으로, CBT 참여를 원하는 유저들은 <데스타레> 티저사이트 (www.destare.co.kr)를 통해 사전 클로즈베타 테스터 모집에 참여할 수 있다.

<데스타레>는 ‘새로운 것에 눈을 뜨다’라는 의미의 이탈리아어이다.

탑라이더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