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는 오는 9월 26(금)일, MINI만의 다이내믹한 퍼포먼스와 함께 새롭게 출시된 뉴 MINI 컨트리맨 등 다양한 MINI 모델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MINI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2014(MINI Driving Experience 2014)’ 행사의 고객 참가자를 모집한다.
 
9월 26일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MINI 드라이빙 센터에서 진행되는 ‘MINI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2014’는 강력한 성능을 발휘하는 MINI의 모델들을 실제 레이싱 트랙에서 직접 체험해보기 위해 기획됐다. 행사는 오전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3시간씩 총 3번의 세션으로 나눠져 진행된다.
 
행사에 참가하는 MINI 팬들은 직접 MINI를 타고 평소에 경험하기 힘든 국제자동차연맹(FIA) 규격의 MINI 드라이빙 센터 트랙을 직접 주행하며 마음껏 MINI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전문 레이싱팀의 오프로드와 ‘원형(Circular)’ 코스 택시 드라이빙 체험을,  미끄러운 노면에서 안정적이고 날카로운 핸들링을 경험할 수 있는 ‘다이내믹(dynamic)’ 코스 프로그램을 통해 MINI 특유의 고카트(go-kart)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 가장 주목할 프로그램은 강력한 옵션사양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되어 새롭게 출시된 뉴 MINI 컨트리맨의 역동적인 언베일링 퍼포먼스다. MIINI 드라이빙 센터에 조성된 오프로드 체험코스에서 뉴 MINI 컨트리맨의 강력한 ‘ALL4’ 사륜구동 시스템의 기술력과 주행 성능을 직접 만날 수 있다.
 
‘MINI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2014’ 행사 참가 신청을 원하는 고객은 각 딜러사의 MINI 전시장으로 문의하면 된다. 신청자 1인 외 동반 성인 1인과 어린이 2인까지 총 4명까지 한 팀으로 신청 가능하며 참가비는 팀 당 1만원이다. ‘MINI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2014’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MINI 각 딜러사 또는 MINI 커뮤니케이션 센터(080-646-4003)로 문의하면 된다.

황재원 기자 〈탑라이더 jwstyle76@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