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문화관광연구원에서 국내 여름 휴가객 중 78.8%가 자동차를 이용할 것으로 내다보면서 자동차 관련 시장에 청신호가 켜졌다. 유통가 역시 자동차를 이용한 휴가객 공략에 나섰다. CJ오클락에서 이들을 공략하기 위한 핫딜과 관련 기획전을 선보인다.

메르세데스-벤츠 스마트카, 최대 855만원 할인된 파격가에!
CJ오쇼핑이 운영하는 소셜커머스 ‘CJ오클락(www.oclock.co.kr)’은 금일부터 8월 25일까지까지 메르세데스-벤츠(Mercedes-benz) 계열의 서브 브랜드인 스마트(smart)의 2인승 경차 ‘스마트 포투(SMART FOR TWO)’의 시승용 중고차량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는 광고 딜(Deal, 거래)을 진행한다.


광고 딜은 오클락에서 직접 결제하는 시스템이 아닌 판매처를 연결시켜주는 거래를 말한다. 오클락은 이번 광고 딜을 통해 포투 시리즈 4종인 카브리오 cdi(Carbrio cdi), 쿠페 cdi(Coupe cdi), 쿠페(Coupe), 쿠페 CP(Coupe CP) 시승용 차량을 각각 1대씩 소개한다. 가격은 1천690만원~2천890만원으로 정가 대비 최대 800만원가량 저렴하다.

벤츠의 기술력과 유명 시계 브랜드 스와치 감성이 결합되어 만들어진 ‘스마트카 포투’ 시리즈는 2인승 특유의 귀여운 외관과 독특한 내외부 컬러 조합으로 2~30대 젊은이 또는 여성에게 유난히 인기가 좋은 차종이다. 국내 999cc 경차로 등록할 수 있고 20.4Km/L 공인연비도 뛰어나 경제성을 따지는 고객에게도 안성맞춤.

특히 연예인 노홍철의 ‘홍카’로 잘 알려진 ‘카브리오’는 탈착이 가능한 후방 프레임이 설치돼 있어 트렁크 짐 보관이 용이하며, ‘쿠페 CP’는 네비게이션, 후방카메라, 패들쉬프트 등이 풀옵션으로 장착, 감각적인 내외부 컬러와 디자인 덕분에 인기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모든 차량에는 가죽시트 또는 후방감지기 옵션이 포함돼 있으며 A/S보증을 비롯한 스마트코리아의 정식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오클락 스마트카 딜 페이지에서 ‘상담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별도의 개인 인증 없이 손쉽게 신청이 가능하며 하루 내에 해피콜을 통해 구입 진행할 수 있다.

CJ오클락이 제안하는 여름 휴가 대비 자동차 점검 노하우 및 제품
자동차 구매가 여의치 않은 이들을 위해 기존에 타던 자동차를 새 것처럼 바꿀 수 있는 ‘여름휴가 대비 소중한 My Car를 위한 원스탑쇼핑’ 기획전도 함께 준비했다.


휴가 전 자동차 점검은 즐거운 휴가를 망치는 긴급상황을 방지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이다. 강수량이 많고 밤낮 온도 차가 큰 여름 장마철에는 특히 타이어 확인이 필수다. 타이어는 정기적 공기압 점검을 통해 적정 수준을 유지해야 한다. 기획전을 통해 30일(수)까지 ‘디지털 에어컴프레셔’를 3만 5천원부터 만나 볼 수 있다. 휴대가 용이하고 타이어 외 자전거, 튜브, 공 등에도 함께 사용 가능해 레저여행을 떠나는 이들에게는 일석이조인 제품.

흠집완화제, 흠집제거제, 코딩제, 압축스펀지를 묶은 ‘알파 골드 4종세트’와 ‘휴대용 흠집제거기 & 광택기’ 등도 각각 1만2천원, 7만9천원에 판매한다. 여름철 높은 습도로 인해 부식될 염려가 있는 차체 흠집 관리에 유용하다. 급폭우가 예상되는 기간의 여행 시에는 와이퍼 점검 역시 중요하다. CJ오클락에서는 일반 와이퍼 대비 20% 수명 연장효과가 있고 전세계적인 특허를 받은 프리미엄 보쉬 와이퍼를 54% 할인한 2천1백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민주원 CJ오쇼핑 오클락사업부장은 “소셜커머스에서 벤츠 스마트카와 같은 고급 승용차를 소개하는 것은 매우 이례적인 일”이라며 “휴가 전 자동차 구매를 준비하는 이들 또는 자동차 마니아들 사이에서 특히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더불어 “기존의 자동차를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는 자동차 용품도 다양하게 준비했으니 올 여름 안전하고 쾌적한 여름 휴가를 준비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박태준 기자 〈탑라이더 alan@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