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진단, 보증하는 모든 SK엔카 직영차 한 눈에 살펴볼 수 있어

중고차 전문기업 SK엔카(대표 박성철)는 직영몰 홈페이지 도메인을 ‘엔카다이렉트(www.encardirect.com)’에서 ‘엔카몰(www.encarmall.com)’로 변경한다고 8일 밝혔다.

SK엔카는 이번 도메인 변경을 시작으로 소비자들이 믿고 살 수 있는 대표적인 중고차 전문 쇼핑몰로써의 기능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SK엔카 직영몰은 SK엔카에서 판매하는 모든 중고차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사이트로 연간 6만대 이상의 매물이 등록된다. 특히 SK엔카 직영차는 SK엔카 차량평가사가 엔진, 미션부터 사고 부위까지 18단계 115개 항목을 진단, 보증해 소비자들이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매물이다.

직영몰에서는 매물 검색 외에도 매주 새로운 직영차를 할인해서 판매하는 ‘위클리특가’와 같은 이벤트나 캠핑, 봄나들이, 수입 디젤 세단 등 주제별로 매물을 추천하는 ‘테마엔카’, 소비자가 원하는 매물을 찾아주는 ‘구해줘엔카’ 등 다양한 매물 추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올해 4월부터 시작된 소비자 시험단 ‘에코서포터즈’가 직접 측정한 차량별 실주행 연비 역시 직영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SK엔카는 직영몰 도메인 변경을 기념해 ‘직영몰 즐겨찾기 이벤트’를 8월 7일(목)까지 실시한다. 직영몰 사이트를 방문해 즐겨찾기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총 400명에게 안전운전을 위한 차량용 스티커(1인 3매)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8월 14일(목) 직영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K엔카 마케팅부문 최현석 부문장은 “SK엔카 직영몰은 소비자들에게 중고차 매매에 필요한 전문적인 상담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전국 26개 오프라인 지점뿐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제공하고자 한다”며 “앞으로 많은 소비자가 중고차를 믿고 구매할 수 있도록 SK엔카 직영몰을 지속적으로 개편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SK엔카 직영몰 홈페이지(www.encarmall.com)를 참고하면 된다.

박태준 기자 〈탑라이더 alan@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