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라스틴트(대표 최윤석, www.goglasstint.com)는 지난 19일, 글라스틴트 본사 직영점에서 신제품 에어로 쉴드 출시 기념 런칭 쇼를 실시했다.

 

▲ 탑 레이싱걸 한송이와 조세희가 에어로 쉴드 신제품 런칭을 축하하고 있다.(사진제공: 씨큐브인터내셔널)

이번에 런칭한 글라스틴트의 에어로 쉴드는 생활 속에서 언제든 발생할 수 있는 차체의 스크래치와 고르지 않은 도로를 달릴 때 발생하는 헤드라이트와 테일램프의 손상, 그리고 색바램 현상 등 갖가지 형태의 손상을 완벽하게 보호해주는 프리미엄 보호 필름이다.

런칭쇼는 오후 7시부터 시작되었고 많은 일반인들이 참여, 약 3시간동안 진행됐다. 발표회보다는 런칭쇼라는 이름에 걸맞게 DJ카를 활용한 신나는 음악의 디제잉과 탑 레이싱 모델 조세희, 한송이씨가 참석하였고 미녀마술사 듀오의 기상천외한 마술쇼까지 함께하여 참석하신 모든 분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했다.

 

▲ 페라리 458 모델에 에어로 쉴드를 시공하는 시연회를 하고 있다.(사진제공: 씨큐브인터내셔널)

글라스틴트의 마케팅 관계자는 “전국 시공점 어디서나 투명한 가격 정찰제로 운영이 되는 글라스틴트는 모든 고객들을 프리미엄 마인드로 대하고 있습니다. 또한 국내에서 프리미엄 자동차 틴팅 시장을 선구하는 대표 브랜드로써 고객들에게 더욱 완벽한 성능의 필름과 다양한 자동차 보호기능을 제공해드리기 위해 에어로 쉴드를 런칭하였습니다. 그리고 이를 글라스틴트를 사랑하는 많은 고객들과 함께 하기 위해서 이 런칭쇼를 기획했습니다” 라고 밝혔다.

한편, 글라스틴트는 20년 노하우의 장인정신으로 자동차용 필름만을 시공하는 브랜드로써 수적인 확장보다는 질적인 향상을 위하여 전국 지역별 정예 시공점만으로 운영이 되고 있다. 이는 타 브랜드들과는 전혀 다른 가치관으로 많은 고객들이 이번에 런칭한 에어로 쉴드를 믿고 기대하게 만드는 이유라 할 수 있다. 

 

▲ 에어로 쉴드의 상세설명 사진이다.(사진제공: 씨큐브인터내셔널)

 

박태준 기자 〈탑라이더 alan@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