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한 달간, 폭스바겐 송파/분당/안양 전시장 방문 고객 대상 더 비틀 어린이용 티셔츠 증정

▲ 비틀

폭스바겐의 공식딜러 아우토플라츠(대표 문경회)는 가정의 달을 기념해 5월 한 달간, 전시장(송파, 분당, 안양) 방문 고객에게 더 비틀 어린이용 티셔츠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 한다.

이번 행사는 가족 단위의 방문이 많은 전시장 위치의 특성을 고려해 지역 고객과 더 다양한 스킨십 기회를 마련하고자 하는 취지로 기획됐다.

기간 중 폭스바겐 송파, 분당, 안양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21세기 디자인 언어로 재 탄생한 자동차 산업의 아이콘, 더 비틀(The Beetle)를 소재로 특별히 제작된 어린이용 티셔츠가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사이즈는 6세와 9세, 12세용 등 총 3가지 사이즈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전시장을 방문해 상담 및 시승을 마친 고객에 한하여 증정된다. (단 1팀 1매에 한함)

한편, 2012년도 7월 분당전시장 오픈을 필두로 현재 3개의 전시장과 4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아우토플라츠는 강형구작가, 이재범교수 등 국내 유명예술가 작품전시회 및 금난새 지휘자 초청 토크콘서트 등 지역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여 왔으며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하여 송파구 문정서비스센터를 4월부터 판금 및 도장까지 가능한 종합서비스센터로 확장함과 아울러 7월 국내최대 규모의 판교 3S(전시장과 서비스센터가 한 곳에 위치)를 오픈 예정으로 있는 등 네트워크 강화에도 적극 나설 계획이다.

박태준 기자 〈탑라이더 alan@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