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투싼ix가 아이폰용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하였다. 현대차는 최근 급증한 아이폰 사용자들에게 투싼ix의 차량정보를 아이폰으로 쉽게 확인함은 물론, 다양한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는 아이폰용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해 무료 다운로드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 투싼ix, 아이폰 대세에 발맞춰 아이폰 애플리케이션 출시

아이폰 이용자들은 아이폰 애플리케이션 ‘투싼ix’를 통해 차량제원 및 색상 등에 대한 다양한 제품 정보를 얻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음악듣기, 인터넷, 게임 등 다양한 아이폰 이용 상황에서 배터리 잔량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일명 ‘작업의 정석’ 서비스를 통해 이성의 취미, 좋아하는 음식, 현재 나의 위치 등 기본정보를 입력하면 현재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인기 데이트 코스와 지도 서비스를 동시에 제공받을 수 있다.

아이폰 애플리케이션 ‘투싼ix’는 시각적 정보만으로 손쉽게 이용 가능하도록 만들었으며 특히 2535세대를 겨냥한 이색 서비스 기능을 추가했다고 한다. 현대차 관계자에는 “투싼ix가 젊고 트렌디한 ‘it-car(잇 카)’로 거듭나기 위한 또 하나의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 아이폰 애플리케이션을 선택했다”고 밝혔다.

투싼ix의 슈퍼비전 클러스터 이미지를 시각적으로 활용한 이번 아이폰 애플리케이션은 22일(목)부터 애플 앱스토어에 접속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http://www.apple.com/iphone/apps-for-iphone/)

 

 

전승용 〈탑라이더 car@top-rider.com〉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