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 최대 100대 정비 가능한 대규모 서비스센터 오픈

▲ 수원 서비스센터
폭스바겐코리아 공식딜러, 클라쎄오토(대표: 이병한)는 수도권 지역 고객 서비스 강화 일환으로 폭스바겐 수원 서비스센터를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중부대로 56번길로 확장 이전했다.
 
▲ 수원 서비스센터 현장
 
지난해 서울(6,300대)에 이어 두 번째로 많은 신규 등록 대수(6,148대)를 기록한 경기지역은 폭스바겐의 핵심 상권 중 하나로 전년 대비 무려 42.7%의 성장률을 기록한 바 있다. 폭스바겐은 이처럼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수요에 대응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기존 서비스센터에서 설비를 대폭 확충하여 수도권 최대의 서비스 센터로 확장 이전했다.
 
▲ 수원 서비스센터 현장
 
연면적 5,161m2, 5층 규모로 새롭게 탈바꿈한 수원 서비스센터는 판금/도장 워크베이를 포함해 총 32개의 워크베이를 갖췄다. 이는 전국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센터 중 최대규모다. 여기에 폭스바겐의 체계적인 교육과정을 이수한 기술인력들이 상주해 일일 최대 100대까지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 수원 서비스센터 고객상담실

 

▲ 수원 서비스센터 고객상담실

 

▲ 수원 서비스센터 비지니스룸, 디지털룸
 
뿐만 아니라 새롭게 자리한 서비스센터의 위치는 수원은 물론 분당, 평택, 용인, 수지, 동탄 등 인근 지역 수요까지 대응할 수 있는 접근성을 자랑한다. 또한 수원 프리미엄 아울렛이 마주하고 있고, 간단한 사무를 해결할 수 있는 비즈니스 룸과 다양한 편의시설을 마련해 대기 고객의 편의까지 배려했다.
 
▲ 수원 서비스센터 고객대기실
 
한편 클라쎄오토는 오는 31일까지 수원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고, 타이어 교체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수원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 수원 서비스센터 야경

 

박태준 기자 〈탑라이더 alan@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