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라운지에서 누리는 임진한 프로의 프리미엄 골프 레슨!

기아자동차㈜는 K9 2014년형 출시를 기념해 6개 지점의 K라운지에서 ‘VIP 초청 골프 레슨 행사’를 연다고 밝혔다.
 
기아차가 준비한 ‘VIP 초청 골프 레슨 행사’는 ▲압구정, 분당중앙 지점(1월 18일) ▲부산 대연, 동대구 지점(1월 19일)에서 실시됐으며 ▲서광주, 대전중구 지점(1월 25일)에서도 진행될 예정이다.
 
기아차는 초청 고객들을 대상으로 임진한 프로의 특별한 골프 레슨을 실시하고, 임진한 프로 친필 사인이 담긴 기념품과 함께 이벤트 경품 등을 증정한다.
 
또한 참가 고객들에게 한층 높아진 품격과 중후한 디자인으로 새롭게 탄생한 K9 2014년형을 직접 둘러보고 시승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지난 9일 출시된 K9 2014년형은 내외관 디자인을 개선하고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각종 첨단 편의 사양을 제품에 적극적으로 반영한 것이 특징이며, 기존 3.3 프레스티지 모델을 4천만 원대의 가격으로 책정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기아차 관계자는 “K9 2014년형 출시를 기념하는 VIP 초청 골프 레슨을 통해 기아차만의 고급스러운 브랜드 가치를 보여줄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K라운지 연계 마케팅을 통해 고객들이 풍요로운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는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압구정 지점을 포함한 전국 주요 지점의 내·외부 인테리어를 고급화 하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K라운지 10개소를 운영하고 있다.

박태준 기자 〈탑라이더 alan@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