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 홈페이지 통해 참가 신청하면, 총 10명에게 프렌치 쿠킹 클래스 참가 기회

시트로엥 (CITROËN)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오는 19일(목) 프렌치 쉐프 로랑 달레(Laurent Dallet)와 함께 ‘크리스마스 파티를 위한 프렌치 쿠킹 클래스’를 진행한다.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들과의 모임이 많은 크리스마스 및 연말 시즌을 맞아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프렌치 쉐프에게 직접 프랑스 요리를 배울 수 있다는 점에서 특별한 의미를 가진다. 고급스럽고 우아한 맛과 플레이팅으로 세계인을 사로잡고 있는 프랑스 요리를 배우며, 고객들이 프랑스만의 감성을 느끼고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시트로엥 공식 홈페이지(www.citroen-kr.com) 회원가입 후, ‘크리스마스 파티를 위한 프렌치 쿠킹 클래스’에 참여하고 싶은 이유를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클래스 참가 기회를 제공하며 당첨자는 18일(수)에 개별 공지한다. 쿠킹 클래스는 19일(목) 서초구 방배동에 위치한 르셰프블루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쿠킹 클래스를 함께 진행할 로랑 달레(Laurent DALLET)는 현재 뉴욕과 한국 등지에서 활동하며 프랑스 요리의 매력을 알리고 있는 쉐프다. 로랑 달레는 이번 클래스에서 에스까르고, 비프 부기뇽, 퓨레 등 미식가들을 매혹시키는 다양한 프랑스 정통 요리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박태준 기자 〈탑라이더 alan@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