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프린팅 솔루션으로 장애인재단의 사무환경 개선 지원

▲ 후지제록스 프린터스 유성렬 대표이사(왼쪽)가 한국장애인재단 이채필 이사장(오른쪽)에게 자사 복합기 및 프린터기기의 전달을 약속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후지제록스 프린터스는 지난 10일 삼성동 본사에서 자사 복합기 및 프린터 제품들을 한국장애인재단에 기증키로 하고, 전달식을 거행했다.
 
‘후지제록스 프린터스 사랑의 기부’ 전달식은 한국장애인재단 이채필 이사장과 후지제록스 프린터스 유성렬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열렸으며, 기부된 제품은 장애인재단 주관 하에 장애인자립생활센터 등에 전달되어 업무환경 개선에 활용되게 된다.
 
특히, 후지제록스 프린터스는 임직원들이 해당 기관을 직접 방문해 제품 설치 및 사용법 안내, 기관 내 IT 환경 점검 등 재능 기부도 병행해 단순한 제품 지원이 아닌, 진정한 나눔을 실천할 계획이다.
 
한국장애인재단은 국내 최초의 장애인 전문 민간 공익재단으로, 매년 100여개의 장애인 관련사업을 지원하고 있다. 다양한 사업이 전국적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효율적인 IT 환경 구축이 필수적임에도 불구하고 예산 상의 이유로 충분한 프린팅 솔루션을 확보하지 못하고 있었다. 
 
후지제록스 프린터스 유성렬 대표는 “후지제록스 프린터스는 매년 업무환경 개선이 필요한 사회단체 등을 선정해 사랑의 기부 행사를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라며 “장애인의 인권 및 복지 향상을 위한 사무환경 개선에 이번 기부가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국장애인재단 이채필 이사장은 감사패를 전달하며, “장애인 지원 기관의 사무환경 개선을 통해 다양한 장애인 지원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후지제록스 프린터스는 업무 환경 개선과 고품질 프린팅 솔루션 확보가 필요한 사회단체 및 복지기관 등을 매년 선정해 제품을 기부하는 ‘후지제록스 프린터스 사랑의 기부’ 행사를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탑라이더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