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용차 전문그룹인 볼보그룹 산하의 UD트럭코리아(사장: 김영재)는 금일 국내 굴지의 건설중장비 제조업체인 전진중공업㈜과 자사의 대형 카고트럭 Quon(큐온) 30대를 공급하는 계약을 체결하는 파트너십 조인식을 가졌다.
 
 
충청북도 음성에 위치한 전진중공업㈜ 생산공장에서 가진 조인식에는 양사 대표인 전진중공업㈜의 조재규 대표이사와 UD트럭코리아의 김영재 사장이 참석했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전진중공업㈜은 앞으로 콘크리트펌프트럭 제작에 UD트럭의 대표 모델 Quon(큐온)을 사용하게 된다.
 
 
Quon(큐온) 모델은 현대적인 감각의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볼보그룹의 선진 기술력과 일본의 장인정신이 결합되어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는 대형 카고트럭이다. 특히, 탁월한 성능과 고연비를 겸비한 GH11 엔진을 장착하여 출력은 물론 연료 소비를 최소화하고, 우수한 등판 성능 및 기어 변환 최소화를 통해 장거리 운전의 피로도를 대폭 줄여준다. 또한, Quon(큐온) 모델은 최고의 환경기준 Euro 5를 충족 시키는 친환경 트럭이자, 합리적인 가격과 실용성까지 갖추어 국내시장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UD트럭코리아의 김영재 사장은, “이번 전진중공업㈜과의 파트너십 조인식은 Quon(큐온)의 지속적인 성장에 초석이 될 것이며 동시에 현장에서 UD트럭의 대표 모델인 Quon(큐온)의 우수한 품질과 국내시장에의 적합성을 보여줄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Going the Extra Mile (고객을 위한 특별한 노력)’이라는 자사 슬로건을 실천하기 위해, 전진중공업㈜ 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UD트럭코리아가 될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박태준 기자 〈탑라이더 alan@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