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오는 10월 22일(금)부터 24(일)까지 전라남도 영암에서 개최되는 F1™ 코리아 그랑프리 개최 기간 동안 메르세데스-벤츠의 모터스포츠를 경험하고 MERCEDES GP PETRONAS(메르세데스 GP 페트로나스) 포뮬러 원 팀 드라이버들의 레이스를 관람할 수 있는 고객 초청 이벤트를 실시한다.

▲ 메르세데스 GP 페트로나스 포뮬러 원 팀

이번 이벤트는 2010년 1월부터 9월까지 메르세데스-벤츠의 AMG 전 차종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추첨을 통해 메르세데스 GP 페트로나스 포뮬러 원 팀의 드라이버 미하엘 슈마허(Michael Schumacher)와 니코 로즈버그(Nico Rosberg)의 숨막히는 레이스를 가까이서 체험할 수 있는 F1™ 코리아 그랑프리 결승전 그랜드 스탠드 패키지를 제공한다.

9월 한달 동안 메르세데스-벤츠 AMG 모델을 구입하는 고객은 공식 전시장에서 제공하는 응모권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2010년 1월부터 8월까지 메르세데스-벤츠 AMG 전 차종을 구매한 고객은 개별적으로 발송하는 이벤트 초대장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응모 고객 중 35 커플을 선정하여 결승전 그랜드 스탠드 패키지를 제공한다. 그랜드 스탠드 패키지는 서킷 바로 앞에서 생생하게 펼쳐지는 F1™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그랜드 스탠드 관람권과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그랜드 스탠드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당첨자에게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 메르세데스 GP 페트로나스 포뮬러 원 팀

또, 일반인도 9월 1일(수)부터 10월 3일(일)까지 SLS AMG 홈페이지(www.sls-amg.co.kr)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5 커플에게 그랜드 스탠드 패키지 초청권을 제공한다.

메르세데스-벤츠의 오랜 모터스포츠 역사는 오늘날 자동차 역사의 성공적인 스토리를 말해주며 메르세데스-벤츠는 혁신적인 엔지니어링을 자랑하는 머신, 드라이버의 열정, 그리고 최고의 레이싱 팀 구성을 통해 많은 대회에서 우승하며 시대를 주도해오고 있다. 뿐만 아니라, 메르세데스-벤츠는14년째 F1™ 공식 Safety Car와 Medical Car를 제공해오고 있다. 전세계 슈퍼 스포츠카 팬들을 열광시키며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는 메르세데스-벤츠의 새로운 걸윙 슈퍼 스포츠카 SLS AMG는2010년 F1™ 공식 Safety Car이며, C 63 AMG Estate는 F1™ 공식 Medical Car 이다.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보이는 자동차 미디어, 탑라이더(www.top-rider.com)>

탑라이더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