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는 6일 충남 천안 우정힐스 CC에서 기아차 고객이 참가해 골프 실력을 겨루는 ‘K7배 아마추어 골프챔피언십’본선 경기를 개최했다.

총 109명의 기아차 고객들이 참가한 이번 본선 경기는 지난 6월 서울·경기 예선부터 8월 제주 예선까지 두 달 동안 전국 각지의 예선전을 통해 선발된 참가자들로, 예선전 역시 총 730여 명이 참가할 정도로 뜨거운 호응을 받았으며, 서울·경기의 예선전에서 최고 점수 7언더파가 나올 정도로 대단한 실력을 자랑하는 아마추어 골프 고수들이 등장해 본선 경기에 대한 기대를 모았다.

각 홀마다 접전이 펼쳐지며, 마지막 홀까지 우승자를 가늠하기 힘들었던‘K7배 아마추어 골프챔피언십’본선 경기는 4언더파의 우수한 성적을 기록한 진권섭 씨가 우승컵을 차지했으며 2위에는 3타 차이로 아깝게 우승컵을 놓친 1언더파의 성적을 기록한 김양권 씨가 차지했다.

기아차는 우승자인 진권섭 씨에게 우승 트로피와 부상으로 K7 1대를 수여했으며, ▲2위를 차지한 김양권 씨에게는 해외 골프 투어 여행권(300만원 상당)을, ▲3위를 차지한 이강연 씨에게는 HMC 투자증권 CMA 예치금(100만원)을 부상으로 수여하고, 그 밖에도 홀인원상, 이글상, 롱기스트상 등을 마련해 참가자들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했다.

우승을 차지한 진권섭 씨는 “지금 타고 있는 차는 오피러스인데, 디자인과 성능모두 만족스러워 기아차에 대한 특별한 자부심과 애정을 갖고 있다”며 “이번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해 영광으로 생각하고, 이번 경기를 계기로 기아차에 더 큰 애정을 갖게 되었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기아차는 ‘K7배 아마추어 골프챔피언십’본선 경기가 끝난 후 참가자 전원이 함께하는 화합의 장을 개최하고, 뮤지컬 배우 김선영, 홍광호가 펼치는 문화 공연을 마련해 한층 고급스럽고 품격 있는 자리가 될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기아차는 우정힐스 CC 클럽하우스 앞에 K7을 비롯해 신차 포르테 해치백을 전시해 참가자들을 비롯해 우정힐스 CC를 찾은 골퍼 및 관계자들이 직접 차량을 살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차량 도우미를 배치해 차량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했다.

기아차 관계자는 “기아차 고객들에게 기아차 소유주로서의 자부심을 고취시키는 한편, ‘K7’의 고급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이번 골프대회를 개최하게 되었다”며 “기아차는 앞으로 기아차 고객을 대상으로 한 문화 마케팅,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전개해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전했다.

국내 대표 준대형 세단 ‘K7’은 빛과 선의 조화를 추구한 고급스러운 스타일, 역동적 성능을 자랑하며, 웰컴 시스템, 3피스 타입 파노라마 선루프, 열선 스티어링 휠 등 첨단 사양은 물론 전 모델에 액티브 헤드레스트, 운전석 동승석 에어백 사이드 및 커튼 에어백을 기본 장착해 최고의 안전성까지 확보했다.

기아차 K7는 지난해 11월 출시된 이래 2009년 5,640대, 2010년 8월까지 총 31,432대가 판매되었으며, 국내 준대형 세단 시장에서 7개월 연속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하고 있다.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보이는 자동차 미디어, 탑라이더(www.top-rider.com)>

탑라이더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