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는 4일부터 5일까지 이틀간 강원 횡성군 현대성우리조트에서 ‘제5회 기아클럽 연합동호회 전국모임’을 개최하며 동호회원들을 대상으로 기아차 알리기에 나섰다.

2006년부터 시작되어 올해로 5회를 맞는 ‘기아클럽 연합동호회 전국모임’은 K7, K5, 쏘울, 스포티지 등 13개 동호회 회원 및 가족들 6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 참가한 동호회원차량은 총 400여대로 기아차는 이들을 대상으로 소모품 무상교체, 타이어 점검 등 현장 차량 경정비 및 점검서비스를 지원했다.

또한 기아차 동호회원들은 고속도로 로드쇼를 통해 기아차 알리기에 동참했으며, 각 동호회 소개, 체육대회 등을 통한 친목도모는 물론 사회복지기관인 어린이재단 후원 성금 모금행사를 펼치며 훈훈한 정을 나눴다.

기아클럽 연합회장 설동진씨 (34, 소유차량: 쎄라토)는 “이번 기아클럽 연합정모는 기아차 동호회 공식 연합 온라인커뮤니티(www.kiaclubs.com) 오픈과 더불어 역대 최다 차종의 동호회가 참여하여 더욱 뜻 깊은 자리가 되었다.”며 “이날 행사를 통해 각 동호회 회원들은 차량 정보를 공유하고, 어린이재단 후원에도 동참할 수 있어 기아차 고객으로서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기아차 관계자는 “동호회 모임은 현장감 있는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들을 수 있는 의미 있는 자리”라며 “앞으로도 기아차를 사랑하는 동호회원들이 많이 늘어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는 ▲매년 ‘기아클럽 전국정기모임’ 개최, ▲국내 모터쇼, 신차발표회 등 차량 행사 기아클럽 회원 초청, ▲차량정비, 사회봉사 활동 지원 등 다양한 동호회 지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보이는 자동차 미디어, 탑라이더(www.top-rider.com)>

탑라이더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