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전문 제작 및 배급업체인 디지털프로그가 만든 ‘터치터치 틀린그림찾기HD’가 카카오톡과 손잡고 카카오 게임 플랫폼 ‘게임하기’에 선보였다.



‘터치터치 틀린그림찾기HD’는 탄탄한 스토리와 방해물을 터치하여 제거하는 액션요소, 과일 콜렉션을 모으는 등 색다른 재미를 경험할 수 있으며, HD(High Definition) 그래픽으로 구현하여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귀여운 이미지를 갖고 있다.

또한, 게임플레이 중 틀린그림을 찾아주는 연필, 양쪽 사진과 비교하는 전구, 시간을 늘려주는 시계, 틀린 곳을 터치해도 시간이 차감되지 않는 별 주먹 아이템 등의 기능을 제공하여, 스마트폰 이용자들이 짧은 시간 안에 간단하고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포엠툰’ , ‘기분좋아져라’ 작가 페리테일의 스페셜 패키지를 추가하여 한층 업그레이드된 이미지를 선보여 유저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이를 뒷받침하듯 iOS Store에서 무료 베스트 1위, 전체 2위에 랭크 되었으며, 현재도 상위권 순위를 꾸준히 유지하고 있다.

디지털프로그 노태윤 대표는 “압도적인 사용량을 보유한 가장 강력한 모바일 네트워크 플랫폼, 카카오톡에 런칭하게 되어 기쁘다”며, “폭 넓은 가능성만큼 유저들이 불편해 했던 문제들은 줄이고, 누구든지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만들어 가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틀린그림찾기’는 카카오톡 ’게임하기’ 및 국내 3사 마켓인 티스토어, 오즈스토어, 올레마켓을 비롯 Google Play 스토어, iOS – 아이폰/아이패드로도 만나볼 수 있다.

박태준 기자 〈탑라이더 alan@top-rider.com〉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