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등록시 2천원 충전, 추천시 1천원 충전이벤트 동시진행

캐시비카드 발행사 이비카드와 마이비(대표 김종효)는 ‘모바일캐시비’에서 ‘롯데카드’로 충전시 수수료를 내지 않는 ‘수수료 무료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고 9월 17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SKT, KT 모바일캐시비 서비스 사용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며, 향후 고객 편의를 위해 신한카드 등 신용카드에서의 충전 무료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다.

▲ 캐시비카드 발행사 이비카드와 마이비(대표 김종효)는 ‘모바일캐시비’에서 ‘롯데카드’로 충전시 수수료를 내지 않는 ‘수수료 무료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고 9월 17일 밝혔다.



모바일캐시비카드는 최근 출시되는 모든 NFC 스마트폰과 NFC 금융 USIM을 보유하고 있으면 누구나 사용이 가능하며, 모바일캐시비 사용자가 어플 설치 후 사용자로 등록을 하면, 2천원을 캐시비로 충전해 주며, 추천기능을 통해 친구나 지인에게 모바일캐시비를 추천 시 추천인에게 1천원을 제공하는 추천하기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 중이다.

모바일캐시비 사용을 위해서는, SKT 이용자는 티스토어에서 “롯데 캐시비” 다운 후 OTA(무선후발급)기술을 통해 교통카드 사용자는 누구나 손쉽게 캐시비로 전환 발급이 가능하며, KT 이용자는 캐시비 교통 기능이 탑재된 USIM을 장착한 후 올레마켓에서 “롯데 캐시비” 다운 및 설치 후 사용이 가능하다.

모바일캐시비는 전국 대중교통은 물론 세븐일레븐 등 전국 편의점 및 롯데백화점, 롯데시네마, 롯데리아 등 전국 2만 5천여 캐시비가맹점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박태준 기자 〈탑라이더 alan@top-rider.com〉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