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가 9월 판매 조건을 공개했다. 9월 한달 동안 쌍용차는 귀성비 지원 및 슈퍼 세이프 프로그램, 저리할부, 유예할부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체어맨H 구매 고객 300만원(CM 500S 고급형 제외), 코란도C 50만원의 귀성비를 지원하며, 로디우스 유로는 최대 115만원 상당의 천연가죽 시트를 무상 장착해 준다.

체어맨W 출고 고객에게는 수퍼 세이프 프로그램을 제공해 1년간 자동차보험료(150만원 상당) 지원, 어메이징 W 복합성 보장보험에 가입 등의 특별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어메이징 W 복합성 보장보험은 ▲1년 내 차대차 사고 시 무상으로 신차 교환 ▲2년 내 호우 침수 및 도난, 화재 시 보험금과의 차액 보상 ▲할부금 잔액 면제 및 위로금 3000만원 지급(사망 장애) ▲3년 내 쌍용차 재구매 시 100만원 추가 할인 등을 제공하는 지원 프로그램이다.

▲ 쌍용차 렉스턴W

체어맨W 및 체어맨H 구매 고객에게는 일반 차체 및 엔진구동 계통에 대해 각각 5년 12만km와 5년 10만km의 보증기간 연장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코란도C는 7인치 멀티 내비게이션을 옵션으로 선택하지 않은 고객에게 아이나비 내비게이션 및 후방카메라를 사은품으로 지급하고, 7인치 멀티 내비게이션을 선택하는 고객에게 30만원을 할인해 준다. 로디우스 유로도 아이나비 내비게이션 및 후방카메라를 사은품으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코란도C 및 로디우스 유로를 구매하는 고객이 노후차량을 반납하면 각각 최고 120만원과 150만원을 보상해 주는 ‘새차 환승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쌍용자동차는 신차구입비 지원을 받지 않을 경우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맞춤형 할부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구입 차종에 따라 ▲Long&Slim할부(72개월 저리할부) ▲스마트 저리할부 ▲4.9%~5.9% 저리유예 할부 ▲1년 거치 후 자유 상환하는 내 마음대로 할부 프로그램 등을 운영한다.

이외에도 쌍용차 출고경험(신차기준)이 있는 고객 또는 보유 고객이 재 구매할 경우 체어맨W와H는 70만원, 렉스턴W 및 코란도C, 코란도스포츠, 로디우스 유로 등 RV차종은 20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로열티 프로그램 혜택을 받지 못하는 고객이 체어맨W와H를 구입할 경우 수입차 및 경쟁차를 보유하고 있으면 추가로 50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한편, 집중호우로 인해 침수 및 파손된 차량을 보유한 고객이 체어맨W와H를 구매할 경우 50만원을, 코란도C, 로디우스 유로는 30만원을, 렉스턴W, 코란도스포츠 각각 20만원을 할인 해 준다.

전승용 기자 〈탑라이더 car@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