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은 큐브 런칭 1주년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닛산을 대표하는 박스카 큐브의 국내 런칭 1주년을 기념하여 그동안 큐브에 큰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는 동시에, 더 많은 고객들이 큐브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해 큐브(1.8 SL모델) 구입 시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이 제공된다(취급수수료 별도). 24개월 3.5%, 36개월 4.5%, 48~72개월 5.5% 등의 저금리 할부도 가능하다. 현금 구매 시에는 40만원이 지원된다.

또, 8월 한 달 동안, 닛산 전시장에서 큐브를 포함한 닛산의 다양한 모델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시승행사도 진행한다. 시승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는 닛산 비치볼을 증정한다. 

▲ 닛산 큐브

켄지 나이토 대표는 "2011년 8월9일 큐브의 공식 런칭 이후, 지난 1년간 큐브를 향해 넘치는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들에게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기획한 행사"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지원하는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마련하여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닛산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닛산은 오는 8월17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수퍼스타K 시즌4의 최종 우승자에게 큐브를 제공한다. 

전승용 기자 〈탑라이더 car@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