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는 XM3 온라인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XM3 온라인 스페셜 에디션은 TCe RE 트림에 라이트 시그니처가 포함된 LED 퓨어 비전 헤드램프가 기본 적용되며, 온라인 333대 한정으로 판매된다. 가격은 2293만원으로 기존 RE 트림과 같다.

라이트 시그니처를 추가한 LED 퓨어 비전 헤드램프는 더욱 깔끔하고 선명한 외관 스타일링은 물론, 우수한 야간 시인성이 특징이다. 라이트 시그니처가 포함된 LED 퓨어 비전 헤드램프는 XM3 최상위 트림인 RE 시그니처에만 적용됐었다.

XM3 온라인 스페셜 에디션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르노삼성차 프로모션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구매청약을 마치고, MY 르노삼성 앱을 실행해 공인인증 및 전자 계약서를 작성해야 한다. 이후 e-커머스 전문 상담사와 상담을 통해 최종 계약 확정 및 출고를 진행하면 된다.

또한 XM3 온라인 스페셜 에디션 구매 고객을 위한 추가 혜택도 준비됐다.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XM3 TCe 260 RE(총 1명), 스마트폰 갤럭시 Z 플립 256GB(총 2명), LG 시네빔(총 3명),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총 150명)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XM3 온라인 스페셜 에디션 구매 고객이 월 25만원(할부기간 72개월 적용시 표준형 할부 금리 3.9%) 할부 상품을 이용할 경우 신차 출고 후 1년간 차체 스크래치 등의 경미한 수리를 보장해주는 스마트 리페어 프로그램도 무상으로 제공된다.

한편, XM3는 세단과 SUV의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특유의 콘셉트로 지난 4월 21일 회사 사상 최단기간 누적 출고대수 1만대를 돌파했으며,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계약대수 2만대를 돌파했다. 특히 4월 한 달간 총 6276대가 판매돼 B-SUV 시장 1위를 기록했다.

김한솔 기자 〈탑라이더 hskim@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