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지점 2010년 형 모델 구매자에게 차 값의 15% 크레딧으로 제공

할리데이비슨 코리아(www.harley-korea.com, 대표 이계웅)는 8월 2일(월)부터 공식 영업을 시작하는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대전점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8월 한 달간 다양한 모터사이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첫 공식딜러가 된 대전점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전 지점에서 동시 진행되며, 기간 중 대전점에서 모터사이클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특별한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즉, ▲2010년 형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차 값의 15%를 할리데이비슨의 다양한 모터사이클 부품 및 액세서리 구입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크레딧(Credit)을 증정할 예정이며, ▲2009년 형 잔여 모델을 구입하는 고객들에게는 36개월 무이자리스 프로그램 적용 및 차 값의 15%에 해당하는 크레딧도 제공한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대전점에서 모터사이클을 구매하는 선착순 10명에게는 차 값의 15%를 크레딧으로 돌려주는 기본 혜택 외에도 할리데이비슨 정품 가죽 자켓을 추가로 증정하는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영업팀 총괄 강태우 부장은 “대전점 오픈으로 충청 및 호남지역 라이더들도 편안하게 할리데이비슨의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되었다“며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대전점은 기존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직영매장과 동일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지난 2월 초 대전딜러 협약식 후 6개월 만에 오픈하는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대전점은 대전시 유성구 갑동에 위치했으며, 1,420m2에 지상 3층으로 구성된 건물은 고객지원팀(정비팀), 쇼룸(모터사이클/부품/의류 매장), 사무실로 활용될 예정이다.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보이는 자동차 미디어, 탑라이더(www.top-rider.com)>

탑라이더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