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오토모티브위크에서 오토캠핑·아웃도어 특별전 열려

이달 23일부터,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자동차 애프터마켓 전문전시회 '2012 오토모티브위크'에 ‘레져 및 아웃도어 차량 특별전’이 상설 운영된다.

이번 특별전에는 국내외 캠핑 트레일러, 캠핑카 등 각종 레저용 차량을 생산, 수입하는 국내외 11개 기업이 참가해 수입 브랜드의 총판 및 국내 제조사들이 함께 참여해 다양한 제품들을 비교할 수 있다.

캠핑 트레일러는 폴딩 가능한 확장형부터, 리조트 등에서 많이 사용하는 하우스형 등 다양한 제품이 전시된다. 특히, 국내에서 인기 높은 콜맨, 에어라이너, 스타크래프트 등 시판 중인 대부분의 트레일러 및 스타렉스 및 국내 트럭을 개조한 캠핑카 등을 한자리에서 비교할 수 있다.

▲ 이달 23일부터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2 오토모티브위크에 오토캠핑 특별전이 열린다

또, 그동안 국내 업체들은 생산하지 않았던 9인승 캠핑카도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며, 총 200여 종의 유지 보수와 관련된 부품을 소개하며 A/S관련 정보를 현장에서 상담할 수도 있다.

킨텍스 박영균 오토모티브위크 전시팀장은 “작년 기준으로 캠핑인구는 250만명, 전국 300여개 캠핑장 중 오토캠핑장이 200여 곳일 정도로 레저용 차량 수요가 크다”면서 “오토모티브위크를 통해 자동차와 연관된 다양한 아웃도어라이프에 관심 높은 소비자들에게 알찬 정보를 제공할 것이다”고 말했다.

전승용 기자 〈탑라이더 car@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