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는 3월30일부터 31일까지 CGV 청담 씨네시티의 기아 시네마에서 ‘기아차를 통해 미래를 디자인하라(Design Your Future)’를 주제로 2012년 대졸 신입사원 채용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설명회에는 사전 참가 신청자 800여명을 대상으로 이틀간 4시간씩 총 4회에 걸쳐 진행되며, 기아차의 경영진과 채용팀장이 직접 회사의 비전과 다양한 채용정보를 공개하는 자리가 마련된다.

또, 선배사원과의 상담시간을 마련해 지원자 본인의 희망 직무와 경력개발에 대해 경험을 공유하는 한편, 회사생활에 대해 궁금한 점 등에 대해 자유롭게 대화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으며, 작년 하반기에 입사한 선배사원들의 우수 지원서를 로비에 게시해 지원자들이 이를 참고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 기아차가 청담 CGV '기아 시네마'에서 채용 설명회를 진행한다

지원자들은 설명회가 끝난 뒤 기아 시네마에서 최신영화를 함께 감상하고, 상영관 내외부 곳곳에 배치된 기아차를 상징하는 디자인 요소를 자연스레 접하면서 활기차고 역동적인 기아차의 브랜드 이미지를 직접 체험하게 된다.

기아차 관계자는 "지원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구직활동으로 인한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재미있는(FUN)’ 채용설명회를 위해 이번 ‘기아 시네마데이’의 컨셉을 ‘채용설명회와 함께하는 시네마데이’로 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설명회는 25일까지 기아차 공식 블로그인 '펀기아'를 통해 기아차 상반기 대졸공채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참가 대상자는 추첨을 통해 선정해 개별 통보할 예정이며, 자세한 정보는 기아차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

전승용 기자 〈탑라이더 car@top-rid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