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가 얼마남지 않은 지금, 많은 남자들이 여자친구에게 어떠한 선물을 해줄까 고민을 하게 된다. 최근들어서는 사탕, 쵸콜렛 등 단순히 먹는 선물에서 벗어나, 실용적이면서 기능적인 선물을 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경기가 호전되지 않은 상황에서, 그만큼 화이트데이에 대한 풍속 자체도 실속을 챙기는 추세가 증가하는 것이다.

▲ 틴트어카 코리아 화이트데이 기념 '더 룩(The Look)'이벤트 진행

이에 맞추어, 호주 40년 전통의 윈도우 틴팅(일명:자동차 선팅) 네트워크 틴트어카 코리아는 오는 3월 21일(일)까지 화이트데이를 기념하여 여성을 위한 전면전용 필름 ‘더 룩(The Look)’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 룩(The Look) 전면전용 필름 시공을 이 기간동안 남자친구가 신청하면 20% 가격 할인과 함께, 여성 잡지 또는 ‘월간 자동차생활’ 3개월 구독권을 함께 증정한다. 틴트어카 코리아 더 룩(The Look) 이벤트는 전국 틴트어카 코리아 시공점에서 동시에 진행되고 있다.

더 룩(The Look) 전면전용 필름은 여성들이 안전운전할 수 있도록 최고의 시인성을 자랑하며, 전체 태양에너지 차단율(TSER:Total Solar Rejection) 45%이상(적외선 기준 98% 이상)의 높은 열차단을 자랑한다. 여성의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자외선 차단 역시 99.9%로 UV-A와 UV-B를 모두 차단해준다.

UV-A와 UV-B를 모두 차단하는 여성 화장품은 SPF 50+ 등급의 고성능 자외선차단제일 때만 가능하다. 최근 여성 역시 자동차를 운전하는 시간이 많아지고 있으며, 자동차를 운전하는 시간에는 태양광선에 직접적으로 노출이 되기 때문에 자동차 전면전용 필름은 그만큼 더욱 뛰어난 효과를 발휘한다고 할 수 있다.

한편, 틴트어카 코리아는 3월 26일부터 3월 28일까지 킨텍스에서 열리는 오토서비스위크 2010에 참가하여 더 룩(The Look)을 부착한 차량 시연과 함께 틴트어카 코리아 시공전문점 가맹상담, 고급 자동차 내외장재 제품 판매를 실시한다. 또한, 틴트어카 코리아는 더 룩(The Look) 뿐만 아니라 ‘애쉬쿨’, ‘미드나이트 익스프레스’, ‘포뮬러1’, ‘클리어 옵틱스’ 등 색깔과 열차단 성능의 차별성을 두어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탑라이더

<저작권자ⓒ탑라이더. 무단전재-재배포금지.>

탑라이더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