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40년 전통의 윈도우 틴팅(일명:자동차 선팅)네트워크 틴트어카 코리아는 2010년 3월 26일(금)부터 3월 28일(일)까지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오토모티브위크(AutoMotive Week) 2010에 참가한다고 25일 밝혔다.

오토모티브위크 2010은 자동차 애프터마켓 정비 및 용품분야의 업체들이 참가하는 오토서비스코리아와 자동차 튜닝 및 커스튬업체들이 참가하는 코리아 튜닝쇼가 동시에 열리는 전시회이다.

 

▲ 2009 오토모티브위크 전경

이번 오토모티브위크 2010에는 자동차 매니아를 위한 자동차 정비 및 관리제품들을 시연할 예정으로 있으며, 다양한 종류의 슈퍼카와 커스텀카 등을 직접 볼 수 있다.

틴트어카 코리아는 작년 오토모티브위크 2009에 이어, 다시 오토모티브위크에 참가하여 전시회 참관자들에게 틴트어카 및 제휴업체의 자동차 윈도우틴팅 및 광택제품 시연차량 전시, 틴트어카 가맹 상담 및 제휴업체 제품 구매 상담, 관련 제품 설명회, 각종 경품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틴트어카 코리아 정란수 마케팅 팀장은 “이번 오토모티브위크 2010에 틴트어카 제품의 우수성을 자동차 매니아들에게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틴트어카의 시공전문점의 확장을 위해 참여하게 되었다”고 밝히면서, “제품의 품질에 자신이 있는 만큼 고객들이 직접 성능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탑라이더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