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대표 이현봉 www.nexentire.com)가 본격적인 하계 휴가철을 맞이해 타이어교환권, 주유상품권, 여름용품 등을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최근 일본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2010 글로벌 고객만족도 조사(GCSI)’에서 타이어부문 1위를 차지한 것을 기념한 사은행사도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7월 15일부터 8월말까지 타이어테크, 타이어앤피트, 타이어뱅크, 타이어월드 등에서 넥센타이어 프리미엄 제품(N시리즈) 4개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쿨러백을 증정해 고객들이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게 했다. 타이어를 2개 구입하면 스포츠물병을 증정한다.

넥센타이어는 또 다음달 15일까지 한달여 동안 푸짐한 경품을 걸고 온라인 이벤트도 동시에 실시한다.

타이어 구매시 부여받았던 보증번호를 입력하는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10만원주유권, CJ헬로넷 슈퍼레이스입장권, CGV영화 기프트권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또 GCSI인증기념 온라인 퀴즈이벤트를 진행하는데 추첨을 통해 타이어교환권, CJ헬로넷 슈퍼레이스입장권, 아이스쿨러백 증정 등의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밖에 홈페이지를 통해 ‘넥센타이어를 찾아라’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어 넥센타이어 고객들은 푸짐한 경품이 기대되는 2010년 여름을 보낼 수 있게 됐다.

넥센타이어는 “올해 하계이벤트는 여느해 보다 풍성하고도 다양한 내용으로 고객들과 만나게 됐다”며 “앞으로도 넥센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꾸준한 사은행사를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하계 이벤트 대상 상품 및 자세한 사항은 넥센타이어 홈페이지(www.nexentire.com)를 참조하면 된다.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보이는 자동차 미디어, 탑라이더(www.top-rider.com)>

탑라이더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