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엠대우오토앤테크놀로지(이하 GM DAEWOO)가 올해 4월부터 진행한 ‘라세티 프리미어 스토리 투어’ 이벤트에 참여한 총 2,575명의 응모자 중 최종 당첨자 32명에게 3박 4일 동안 라세티 프리미어를 운전할 수 있도록 시승 차량을 직접 전달하고, 고급 호텔 숙박권 및 10만원 상당의 기프트 카드를 증정하는 여름 휴가 시승 행사를 펼친다.

이번 ‘라세티 프리미어 스토리 투어’ 행사는 4월 23일부터 7월 8일까지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라세티 프리미어 차량에 얽힌 독특하고 재미있는 이야기를 GM DAEWOO 홈페이지(www.gmdaewoo.co.kr)에 올린 고객 가운데 32명을 선정, 라세티 프리미어 시승 차량과 여름 휴가에 어울리는 고급 호텔 숙박권, 다양한 선물이 제공됐다.

아울러 이번 행사의 당첨자들은 7월 16일과 17일 양일간 주어진 추가 미션을 성공시키는 또 한번의 ‘스토리 투어’ 이벤트 참가 자격이 주어진다. 미션은 신사동 가로수길과 파주 프로방스 마을, 남산 N타워 일원에서 진행되는 시승 프로그램 참여 후 스마트 폰을 활용하거나 GM DAEWOO 홈페이지에 시승기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등 푸짐한 상품의 추가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보이는 자동차 미디어, 탑라이더(www.top-rider.com)>

탑라이더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