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하이엔드 카오디오 브랜드로 정평이 난 브락스(Brax)를 이제 오디오텍을 통하여 만나볼 수 있다.

▲ 매트릭스 스피커


독일 유력 카오디오 그룹인 오디오텍 피셔(Audiotec Fischer)의 하이파이(Hi-Fi) 브랜드로 런칭된 브락스는 전 세계 카오디오 매니아들에게 인정받고 있으며 각종 경연대회에서도 우수한 성적으로 인증된 브랜드이다.

그간 포칼(Focal), 매킨토시(Mcintosh) 등의 명품 카오디오 제품들을 수입, 공급해온 오디오텍(대표 이한림)이 세계적인 명성을 가진 독일 카오디오 브랜드 브락스의 공식수입원 계약을 새롭게 맺고 제품 공급을 시작했다.

브락스는 독일의 DIN 규격 및 ISO 9001:2000 인증을 받아내어 정식으로 품질의 우수성을 인증 받았으며, 앰프를 비롯한 전 모델의 생산라인이 완전 수 제작으로 이뤄져 장인 정신의 기품이 서려있는 그야 말로 명품 카오디오 제품이다.

국내 공급의 첫 신호탄으로 발표된 ‘매트릭스 X4 카 파워 앰프(Matrix X4 Car Power Amp)’는 수년간 이뤄진 혁신적인 기술을 수용한 기기로서, 브락스 본사의 전폭적인 투자 및 연구개발(R&D)의 결실로 탄생하여 순도 높은 프리미엄의 성능을 보여주고 있다.

매트릭스 X4는 보다 효율적인 신호처리를 위해 가장 짧은 거리의 배선처리로 제작됐으며 부하에 걸리는 전압과 저항 값을 세밀하게 측정해 내어 각 소자의 물리 특성을 완전 수동으로 조정했다. 세련된 형태의 외피, 탄탄한 내구성과 견고함, 투명한 울림과 유연한 표현력의 음질, 최적화 된 PCB 구조와 더불어 우아한 모습의 패키지 디자인과 서비스 데이터까지 포함되어 있는 본 제품은 그간 세계시장에서 탁월한 경쟁력으로 정평이 난 브락스의 면모를 설명해 주기 충분하다.

▲ 매트릭스 이벤트 스피커

오디오텍은 최고급 홈 오디오 앰프 시스템과 비교해도 전혀 평가가 뒤지지 않는 매트릭스 X4를 기점으로 하여 품질과 성능 그리고 디자인까지 만족스러운 더욱 특별한 오디오 기기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매트릭스 X4의 국내 출시를 기념하여 오디오텍은 MATRIX X4 앰프 런칭 행사로 ‘카오디오 매니아를 위한 1+1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제품 구매시 브락스 MATRIX TWO WAY PP 하이엔드 스피커로 무상 업그레이드 할 수 있으며 추후 개최될 브락스 사운드 컴피티션 초청과 함께 1/20 확률의 우승자에겐 독일 여행의 특전도 주어진다. 이번에 진행되는 업그레이드 행사는 브락스만의 고품격 사운드를 온 몸으로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일 것이다.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보이는 자동차 미디어, 탑라이더(www.top-rider.com)>

탑라이더 〈탑라이더 press@top-rider.com〉

저작권자 ©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